사심 가득 담아 해설하는 오늘의 신상 게임&가젯

#녹스 #로지텍K413 #커세어T1레이스 #로드러너원 #파워비츠3와이어리스트로피골드 #로지텍MK850 #글레이브RGB #캔스톤M60라우더 #제이버드X3 #캐리비안의해적:전쟁의물결

▲ 출처=녹스게임즈

#한줄요약 RPG 명가의 개성있는 모바일 RPG, 장르 포화 이겨낼까.

#출시정보 녹스게임즈는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녹스(NOX)’를 23일 구글플레이에 정식 출시했다. 원스토어엔 이미 출시한 바 있는 게임이다.

#액션 RPG RPG 개발의 명가 중원게임즈가 개발을 맡았다. 구룡쟁패, 가디언즈리그, 몬스터디펜스3D 등의 10여년간 다수의 RPG 게임을 개발한 경험이 있는 개발사다. 녹스는 4명의 개성 있는 캐릭터와 각 캐릭터만의 고유 스킬, 그리고 녹스(NOX)만의 특별한 액션시스템을 갖췄다. RPG 장르 게임이 포화에 다다랐다는 진단이 나오고 있는 까닭에 차별화는 개발사들 최대 화두다.

#연계스킬 각 캐릭터들의 스킬은 '연계스킬'로 다양하게 조합해 사용할 수 있다. 주어진 스텟으로 올릴 수 있는 다양한 스킬 투자에 따라 게이머 자신만의 개성을 살릴 수 있다. 캐릭터가 최고의 레벨에 도달하면 수호자로서 각성하게 된다. 특별한 능력을 가진 '수호석'과 함께 무한 성장이 가능하다. 또한 성장할수록 강해지는 자신의 한계를 체험 할 수 있는 '초월던전'은 실시간 파티플레이가 가능한 던전으로 녹스 콘텐츠 중 최고의 재미요소 중 하나로 꼽힌다.

#길드전 모바일 플랫폼에서도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가 대세로 떠오른 가운데 녹스는 액션 RPG이지만 실시간 콘텐츠에 힘을 준 모습이다. ‘길드전’이 대표적인 콘텐츠다. 길드간의 전투로 길드의 점수를 올려 경쟁하는 시스템이다. 길드전에서 승리하면 길드 점수와 공헌도, 길드 코인을 얻을 수 있다. 길드전 랭킹 시즌 보상은 일주일 단위로 정산되며 모든 길드원에게 지급된다.

▲ 출처=녹스게임즈

#기대감 지난 3월 원스토어에 런칭해 성공적인 성과를 거둔 만큼 구글플레이에서도 흥행이 기대된다. 기대감을 불러일으키는 지표가 몇몇 있다. 베타존 서비스 참여 유저 중 90%가 게임 오픈 후 플레이 할 의사를 밝혔다. 오픈전 구글 사전예약자 모집이 60만명을 돌파하며 향후 구글에서의 성과에 더욱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벤트 런칭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픈 기념으로 광렙을 지원하는 핫타임 이벤트와 함께 매일 접속 시마다 아이템 보상을 제공한다. 그밖에 자신만의 노하우 공유 이벤트 등 다양한 커뮤니티 이벤트와 구글스토어 리뷰 달성 이벤트도 실시된다. 약 10만원 상당의 재화와 문화상품권 등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마디 “예상보다도 많은 분들이 사전예약을 신청해 주셔서 감사하고,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만족스러운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컨텐츠가 준비되어 있으니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립니다.” 홍준수 녹스게임즈 대표의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