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심 가득 담아 해설하는 오늘의 신상 게임&가젯

#파워비츠3와이어리스트로피골드 #로지텍MK850 #글레이브RGB #캔스톤M60라우더 #제이버드X3 #캐리비안의해적:전쟁의물결 #LX-C5시그라더 #몬스터:최종병기 #엘리먼츠블루투스헤드폰 #에어서큘레이터터보

▲ 출처=비츠바이닥터드레

#한줄요약 스포츠스타가 사랑하는 비츠, 조화로운 골드 블랙 디자인

#출시정보 비츠바이닥터드레가 지난 17일 '파워비츠3 와이어리스 트로피 골드' 출시 소식을 전했다. 가격은 23만원대다. 애플 에어팟과 비슷한 수준이다.

#비츠바이닥터드레 ‘박태환 헤드폰’으로도 유명한 브랜드다. 2006년 닥터 드레와 지미 아이오빈이 공동 창업했다. 2014년 애플에 인수됐다.

#스포츠스타 이번 에디션은 비츠의 제품을 사용하는 스포츠선수들의 활약을 기념하기 위한 제품이다. 비츠를 애용한 선수로는 2017 호주 오픈을 우승한 세계적인 테니스 선수 세레나 윌리엄스, 블라디미르 클리츠크를 11라운드에 KO로 꺾은 권투선수 안소니 조슈아, 2017슈퍼볼 MVP 수상한 미식 축구선수 톰 브래디, 클리브랜드 캐벌리어스의 르브론 제임스, 골드 스테이트 워리어스의 드레이먼드 그린, 휴스턴 로키츠의 제임스 하든 등이 있다.

▲ 출처=비츠바이닥터드레

#디자인 파워비츠3 와이어리스와 동일한 디자인에 색상만 다르다. 블랙과 골드가 뒤섞인 감각적인 조합이다. 기존 모델도 색상 조합이 남달랐다. 블랙·레드, 그린·블랙, 그레이·블랙, 화이트·그레이 등. 귀에 걸 수 있는 형태라 안정적이다. 

#기능 스포츠스타의 활약을 기념하는 제품인 만큼 운동에도 강하다. 격한 활동에도 귀에서 잘 빠지지 않으며 땀과 수분에도 강하다. 음악 재생 중에 통화는 물론 시리(Siri)를 활성화시킬 수 있다. 배터리도 오래 간다. 최대 12시간을 버틴다. 5분만 충전해도 1시간을 사용할 수 있는 패스트 퓨얼 기능을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