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심 가득 담아 해설하는 오늘의 신상 게임&가젯

#글레이브RGB #캔스톤M60라우더 #제이버드X3 #캐리비안의해적:전쟁의물결 #LX-C5시그라더 #몬스터:최종병기 #엘리먼츠블루투스헤드폰 #에어서큘레이터터보

▲ 출처=커세어

#한줄요약 내 맘대로 라이팅, 내 맘대로 그립

#출시정보 커세어가 17일 글레이브 RGB 게이밍 마우스 출시 소식을 전하고 오는 29일까지 예약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커세어는 하이엔드 PC 부품과 게이밍기어로 유명한 미국 브랜드다.

#그립 그립감은 ‘인생 마우스’를 찾기 위한 1순위 조건이다. 이 제품은 아예 여러 그립감을 제공한다. 교체 가능한 3가지 타입 사이드 그립을 기본으로 준다. 마그네틱 방식이라 몇초 안에 그립을 바꿀 수 있다. 사이드 그립 교체에 따라 제품 디자인도 달라보인다. 3가지 마우스를 사용하는 느낌을 주는 제품이다.

▲ 출처=커세어

#스펙 마우스의 핵심은 센서다. 이 제품은 현존 최고 사양급 옵티컬 센서를 채용했다. 픽스아트와 제휴해 개발한 커스텀 PMW3367 게이밍 그레이드 옵티컬 센서다. 마우스 감도를 최대 1만6000DPI까지 설정 가능하다. 1DPI 단위 미세조정이 가능하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새로운 옴론(OMRON) 스위치를 탑재해 최대 5000만회 클릭을 보장한다.

#메모리 6개의 프로그래밍 가능한 버튼이 달려 있다. 스크롤휠은 고무 코팅 처리가 된 견고한 알루미늄 휠이 적용됐다. 8MB 온보드 프로파일 저장기능으로 조명효과, 매크로, DPI 설정을 마우스에 저장 가능하다. 특히 5개의 사용자지정 DPI 설정을 저장 가능해 버튼 하나만 누르면 민감도 전환을 손쉽게 할 수 있다.

#라이트 3개 영역에 설정이 가능한 RGB 조명을 지원한다. 백라이팅을 거의 무한대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커세어 유틸리티 엔진(CUE)을 통해 다양한 프리셋 조명 프로파일 선택하는 것도 가능하다. 모든 커세어 RGB 키보드와 마우스와 조명을 동기화할 수도 있다.

▲ 출처=커세어

#게이밍 게이밍 마우스다. 마우스 컨트롤이 중요한 FPS(1인칭 슈팅게임), AOS(적진점령 게임) 등을 즐길 때 유용하다. 각각 ‘오버워치’와 ‘리그오브레전드’가 요즘 잘나가는 게임이다. ‘스타크래프트’ 역시 마우스 컨트롤이 중요하다.

#이벤트 커세어는 오는 29일까지 예약판매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글레이브 RGB 마우스를 구입하면 뛰어난 슬라이딩 감각과 자유로운 움직임, 천연 고무 바닥으로 프리미엄급 게이밍 마우스와 사용하는데 최적인 ‘커세어 마우스패드 MM100’을 사은품으로 받아볼 수 있다. 정식 출시가보다 대폭 할인된 예약판매가 9만9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