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심 가득 담아 해설하는 오늘의 신상 게임&가젯

#커세어T1레이스 #로드러너원 #파워비츠3와이어리스트로피골드 #로지텍MK850 #글레이브RGB #캔스톤M60라우더 #제이버드X3 #캐리비안의해적:전쟁의물결 #LX-C5시그라더 #몬스터:최종병기 #엘리먼츠블루투스헤드폰 #에어서큘레이터터보

▲ 출처=커세어

#한줄요약 레이싱카에 앉은 느낌으로 게임을 즐겨보자.

#출시정보 커세어는 자사의 첫번째 게이밍 의자인 ‘T1 레이스’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커세어는 미국의 게이밍 기어 브랜드다. 가격은 30만원대.

#레이싱카 레이싱카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이라고 한다. 여기에 앉아 레이싱 게임을 즐기면 딱일 듯싶다. 단순히 디자인만 레이싱카를 떠올리게 하는 건 아니다. 최고급 부품으로 제작해 하루 종일 편안하고 프로페셔널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 출처=커세어

#기능 겉모습만 그럴 듯하고 게이밍 체어인 것은 아니다. 게이밍에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해야 한다. 이 제품은 단단한 철강 구조와 초고밀도 압축 쿠션이 의자 전체를 지탱해 튼튼함을 더하고 사용자의 바른 자세를 유지하게 만든다. 또 원하는 대로 방향조절이 가능한 4D 팔걸이는 상, 하, 좌우, 앞뒤 및 대각선으로 조절이 가능해 가장 편안한 자세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해준다. 또 철골 구조의 ‘클래스 4 가스 리프트(Class 4 gas lift)’를 통해 손쉽게 의자 높이를 조절하고, 의자 시트를 최대 10도까지 기울이거나 고정 가능하다. 등받이 각도는 90도에서 최대 180도까지 조절이 가능해 휴식이 필요할 때 의자를 완전히 평평하게 눕힐 수 있다.

#소재 좌석 표면은 고급PU 재질을 사용했다. 테두리 부분은 옐로우, 화이트, 블루, 레드, 블랙 5가지 색상 중 선택이 가능하다. 각 색상에 맞게 자동차에 사용되는 스티치 마감을 했다. 또한 기존의 사무용 또는 게이밍 의자에서 추가 요금을 내야만 설치할 수 있던 나일론 캐스터 바퀴가 장착됐다. 어디서나 매끄럽고 안정감있게 이동이 가능하다. 커세어 로고는 의자 머리부분의 앞·뒤쪽에 다른 방식으로 마감했다. 뒤쪽은 비주얼한 멋진 자수 새김으로, 앞쪽은 착석시 머리 받침대의 편안함을 위해 볼록한 로고 형태만 넣었다.

▲ 출처=커세어

#이벤트 커세어는 출시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11번가에서 예약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T1 레이스 게이밍 체어’를 구입하면 소비자가 7만9000원의 ‘커세어 K55 RGB 게이밍 키보드’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가격 할인 및 무료배송 등의 풍성한 혜택도 추가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