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심 가득 담아 해설하는 오늘의 신상 게임&가젯

#로지텍MK850 #글레이브RGB #캔스톤M60라우더 #제이버드X3 #캐리비안의해적:전쟁의물결 #LX-C5시그라더 #몬스터:최종병기 #엘리먼츠블루투스헤드폰 #에어서큘레이터터보

▲ 출처=로지텍

#한줄요약 쿵짝 잘 맞는 무선 키보드와 마우스

#출시정보 로지텍이 무선 퍼포먼스 콤보 MK850을 출시했다. 마우스와 키보드가 세트로 구성된 제품이다. 가격은 10만원대다.

#키보드 로지텍 디자인 정체성을 이어받은 모습이다. 넘버패드가 있는 풀사이즈 형태라서 이질감이 없다. 쿠션감 있는 손목 받침대가 손목 전체를 지지해주고, 중앙부가 살짝 높은 아치형으로 디자인돼 자연스럽게 타이핑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높이를 조절할 수 있어 다양한 각도로 타이핑이 가능하다.

#마우스 마우스의 생명은 그립감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곡선형 디자인으로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한다. 초고속 스크롤 휠을 이용해 긴 문서나 보고서, 웹 페이지를 빠르게 읽을 수 있다.

▲ 출처=로지텍

#듀오링크 로지텍 옵션 소프트웨어를 통해 이용할 수 있는 듀오링크 기술을 통해 MK850 키보드와 마우스를 연동시켜 새로운 기능을 제공한다. 듀오링크를 이용해 사용자가 키보드의 ‘Fn’ 키와 마우스 버튼을 함께 누르면, 마우스 버튼에 다양한 기능과 제스처가 활성화된다. 예를 들어 스크린 캡쳐를 한다거나 마우스를 상하좌우로 움직여 윈도우의 테스크 뷰(Task View)기능이나 맥 OS의 미션 컨트롤(Mission Control)을 불러올 수 있다. 또 음악을 듣는 중에는 마우스 스크롤 휠을 클릭해 음악 재생이나 멈춤이 가능하고, 스크롤 휠을 좌우로 기울여 선곡을 변경할 수 있다.

▲ 출처=로지텍

#연결 로지텍의 유니파잉 USB와 블루투스 기술을 통해 컴퓨터, 스마트폰, 태블릿에 편리하게 연결할 수 있다. 키보드와 마우스에는 '이지-스위치(Easy-Switch)' 기술이 탑재돼 있어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최대 3개의 기기를 자유롭게 전환하며 사용할 수 있다. MK850의 키보드는 연결된 기기의 OS를 자동으로 인식해 단축키, 바로가기 키 등을 별도 설정하지 않고 바로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따라서 윈도우, 맥, 크롬 OS 기반 컴퓨터는 물론 안드로이드 및 iOS 모바일 등 어떤 디바이스를 사용하더라도 수월하게 작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