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랑풍선이 쇼핑엔티 홈쇼핑을 통해 ‘괌 골프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홈쇼핑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괌 골프 5일’ 상품은 오는 2026년 3월 25일까지 대한항공과 에어서울을 이용해 출발할 수 있으며, 괌을 대표하는 명문 골프클럽인 망길라오CC와 탈로포포CC에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망길라오CC는 태평양 절벽을 넘기는 시그니처 홀이 유명하며, 탈로포포CC는 전설적인 선수들이 설계한 아일랜드 그린으로 특별한 플레이 경험을 선사한다.
숙박은 괌의 대표 럭셔리 리조트인 ‘힐튼 괌 리조트 & 스파’에서 진행된다. 아름다운 투몬 베이 해안가에 위치해 있어 환상적인 바다 전망과 함께 여유로운 휴양을 즐길 수 있다.
홈쇼핑 방송은 11월 7일 밤 11시와 9일 밤 9시, 총 두 차례 방송될 예정이며, 방송 중 예약 고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구체적으로 ▲에어서울 이용 시 1인당 23kg 수하물 2개(총 46kg)를 무료 위탁할 수 있고, 대한항공 이용 시 골프백 1개와 가방 1개(총 23kg)를 무료로 위탁할 수 있다.
또한 ▲골프 54홀 이용 시 스파와 송영 서비스를 제공하며, ▲공항-호텔 왕복 서비스와 힐튼 괌 리조트의 얼리 체크인 ▲미니바 1회 무료 이용 ▲망길라오 스파 1회 무료 ▲전 일정 호텔 조식 제공 등 풍성한 혜택이 포함돼 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괌 골프 패키지는 추운 겨울철에도 따뜻한 남태평양에서 라운딩과 휴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프리미엄 상품”이라며 “괌정부관광청과 협업해 명문 골프코스와 특급 리조트, 다양한 부가 혜택을 결합한 만큼 골프 마니아는 물론 가족과 커플 여행객에게도 높은 만족도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