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1위 PM(건설사업관리) 전문기업 한미글로벌이 디지털융합 건설사업관리 실무인재 양성을 위한 'GPMU 부트캠프' 4기 수강생을 오는 6월 30일까지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교육과정은 고용노동부의 KDT(K-Digital Training) 사업의 일환으로 운영되는 '첨단∙디지털 선도기업 아카데미'로 실무교육을 제공하는 국비지원 직업훈련 과정이다.
'GPMU 부트캠프' 4기는 국민내일배움카드 발급 가능자를 대상으로 다음 달 17일부터 11월 7일까지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코오롱싸이언스밸리에서 대면교육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매일 8시간씩 주 40시간, 총 600시간 이상의 교육훈련과정으로 수강료는 전액 국비다. 한미글로벌의 현직 전문가들로 강의진이 구성됐으며 조건을 충족한 교육생에게는 훈련장려금이 지급된다. 또 우수 수료생에게는 한미글로벌 신입사원 채용시 서류전형 면제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주요 교육 프로그램은 선진 건설사업관리 기법인 프리콘을 중심으로 구성되며 디지털 도구를 활용한 프리콘 PM이론, 첨단산업 하이테크공장 및 탈현장건축(OSC) 등 최신 프로젝트 유형별 프리콘 응용실습 등이다. 모집인원은 총 36명이며 교육신청은 오는 30일까지 'GPMU 부트캠프' 공식 웹사이트(www.bim.ac)를 통해 가능하다.
키워드
#이코노믹리뷰 #건설사업관리 #한미글로벌 #PM #고용노동부 #국민내일배움카드 #GPMU 부트캠프 #하이테크공장 #프리콘 #탈현장건축 #훈련장려금 #코오롱싸이언스밸리 #코오롱 #캠프 #DT
윤국열 기자
kyyun33@econovil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