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가큐레이션 뉴스] 매년 여름 시장 시즌이 다가오면 호텔가는 수영장 열풍입니다. 수영장을 보유하지 않은 호텔은 아무래도 아쉬운 시즌이죠. 호텔 수영장은 일정 비율의 특정 고객들이 이용하는 경향이 강해 비교적 덜 붐빕니다. 또 깨끗한 시설 및 수질 관리 덕에 확실히 물이 다릅니다. 특급호텔에서 운영하는 수영장들은 호텔의 브랜드 가치를 유지하기 위해 수영장의 시설 곳곳에 공들이며 서비스도 최상로 유지합니다. 샤워장, 자쿠지, 칵테일바등은 물론 수중이어폰이나 썬베드에서 읽기 좋은 책도 대여해 주죠.

야외 수영장은 한여름의 태양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 더욱 매력적입니다. 특히 야간에도 운영하는 곳은 달빛아래 온수풀에서 수영할 수 있어 색다른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는 금상첨화죠. 아이들 전용 풀장을 따로 운영하거나, 아예 19세 이상만 입장가능한 곳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호텔 수영장은 투숙객에게 무료 입장권을 줍니다. 투숙하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수영장만 입장 가능한 곳도 있으니 체크하세요. 수영복은 별도로 준비해야 하며 수영모는 대게 대여해줍니다.

◆ [파라다이스 부산] 복잡한 해수욕장 대신 야외수영장서 해운대를 한눈에 

파라다이스 호텔에 위치한 씨메르는 해운대 바다와 멋진 야경을 한눈에 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다. 씨메르 때문에 이곳에 묵는다는 이들이 있을 정도. 밤에도 운영돼 이국적인나이트 스위밍과 스파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또 누구의 방해도 받지 않고 기분 좋은 태닝을 만끽 할 수 있는 럭셔리 프라이빗 태닝존도 이용 가능하다. 이밖에 해운다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 객실이 인기 있으며, 패키지 이용시 태종대와 해운대 주변 명소 등 부산의 이곳 저곳을 여행 할 수 있는 레오(LEO) 투어 프로그램 참여, 전국 최대 규모의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게임 존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위치: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296 
-가격: 호텔 투숙객 무료이용. 가격 32만원 부터. 
L프리미엄 디럭스 패키지(성인 3인기준): 프리미엄 디럭스 오션 더블 객실 1박+뷔페식당 조식 3인+씨메르 이용+태닝존+주변명소 여행 LEO투어+소니 플레이스테이션 게임 존 등 
-문의: 051-749-2111~3

 [제주 신라] 제주 달빛 받으며 즐기는 성인 전용 수영장
제주신라호텔은 지난 13일 성인 전용 수영장 어덜트 풀을 개장했다. 이곳은 19세 이상만 입장 가능하다. 오후 12시 30분 부터 밤 12시까지 온수풀로 운영해 제주의 달빛과 아름다운 조명 아래서 운치를 느끼며 낭만적인 수영을 즐길 수 있다. 기존 호텔 수영장과는 다른 서비스를 제공한다.수영장 입구부터 호텔직원이 직접 선배드까지 안내하는 '에스코트 서비스' 와 함께 웰컴 드링크를 제공하며 명상 음악이 담긴 수중 이어폰을 무료로 대여할 수 있고 매 시간 선배드에서 볼 수 있는 도서를 제공하는 북트롤리 서비스, 선크림, 알로에, 아이스 워터 등을 무료로 제공하는 '타임 서비스'를 통해 더욱 여유롭고 편한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배려했다.

 

-위치: 제주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72번길 75 
-가격: 투숙시 무료이용. 패키지 30~50만원대 
L서머 인비테이션(Summer Invitation’) 패키지: 어덜트 풀 오픈기념 패키지로 새롭게 오픈하는 ‘풀사이드 바’ 시그니처 칵테일 2잔+어덜트 풀 & 패밀리 풀 무료 이용+트래블 백 세트+성인 조식 2인 1회 등. 가격은 53만원. 
-문의: 1588 -1142


◆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도 바다풍경을 한눈에 즐긴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제주의 바다와 풍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실내외 수영장을 운영하고 있다. 해비치 호텔 야외 수영장은 히팅 펌프 시스템으로 사계절 내내 따뜻한 수온을 유지한다. 한편, 실내 수영장은 길이 25m 폭 6.8m의 규격 레인과 자쿠지, 별도의 어린이 수영장 시설이 갖추어져 있다. 청정자연인 제주도의 지하수를 사용하고 있으며, 여름에는 날씨에 따라 외부 수영장과 연결된 수문이 열려 실내에서 야외로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다. 운영시간은 실내 수영장은 오전 6시30분부터, 야외는 오전 9시부터 운영하며 둘 다 저녁 10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위치: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민속해안로 537
-가격:호텔 투숙객은 무료, 리조트 이용객은 1인당 만원의 추가요금이 있다. 호텔 34만원, 리조트 36만원부터.
L 서머 스플래시 패키지:야외 수영장 글라스 바에서 치킨핑거, 감자튀김이 포함된 치킨 팩+생맥주를 무제한 제공+ 수페리어 객실 1박, 뷔페 레스토랑 섬모라에서의 성인 2인 조식이 포함 등.34만원 부터. 
-문의: 064-780-8000, www.haevichi.com

◆ [임피리얼 팰리스] 숙박하지 않아도 이용가능한 지중해풍 야외 수영장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의 야외 수영장은 고대 그리스 신전을 연상케 하는 화이트 기둥, 지중해 풍의 원목 테이블과 시원한 야자수 나무가 조성돼 있어 유럽의 고풍스러운 지중해 호텔에 온 듯한 느낌을 만끽할 수 있다. 낭만적인 정취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나폴리타나 피자, 모둠 육류 석쇠구이, 맥주, 칵테일 등 다양한 메뉴도 판매한다. 서머 패키지 투숙객은 야외수영장 이용 시 50% 할인된다. 호텔에 숙박하지 않아도 비용만 지불하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 비수기와 성수기로 나누어 운영되며, 비수기는 6월 13일부터 7월 15일까지로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한다. 성수기는 7월 16일부터 8월 31일까지로 주간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야간에는 오후 7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운영한다. 비수기 기간에는 아이스 허브, 녹차, 아이스티, 콜라 중 1잔의 웰컴 드링크 교환 쿠폰이 함께 제공된다.

 

-위치: 서울 강남구 언주로 640
-가격: 성인 1인 기준 비수기 4만원, 성수기7만5000원. 
L미드서머 나잇 패키지:디럭스 또는 비즈니스 룸 1박+야외 수영장 2인 야간 입장권 1매 또는 로비라운지 델마르 해피아워 2인 이용권 1매+영화 티켓 2매+몰튼브라운 여행용 키트+인스타일 매거진+ ‘키스킨’ 마스크팩을 웰컴 기프트로 선착순 제공 등. 23만원부터. 
-문의: 02-3440-8000, www.imperialpalace.co.kr

◆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한강이 내려다 보이는 유수풀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은 야외수영장 ‘리버파크’를 오는 6월 18일에 개장해 9월 4일까지 운영한다.  ‘리버파크’는 한강이 내려다보이는 국제 규격의 메인풀(50m×19m)과 시원한 물살이 느껴지는 유수풀 및 유아 전용 풀이 있다. 또 300여개의 선베드가 설치돼 있다. 또 피로를 풀어주는 야외 자쿠지, 삼림욕이 가능한 피톤치드존, 아기와 엄마를 위해 필요한 물품이 구비된 수유실도 있다. 그린시즌(6/18~7/1, 8/29~9/4)에는 메인풀만 운영하고, 블루시즌(7/2~7/22, 8/22~8/28), 골드시즌(7/23~8/21)에는 유수풀 및 유아풀, 풀사이드뷔페를 운영한다.  영업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골드시즌에는 오후 4시부터 10시까지 메인풀에 한해 야간개장 한다.

 

-위치: 서울 광진구 워커힐로 177 쉐라톤호텔 
-가격: 그린시즌 주중 4만원, 주말 4만5,000원, 블루시즌은 주중 10만원, 주말 12만원, 골드시즌은 주중 13만원 주말 15만원이다. 어른 1인 기준 가격(세금 포함)이며, 어린이 가격은 3만원부터 10만원이다. 
-문의: 02-455-5000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