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가 큐레이션 뉴스] 이번 주말 화이트데이가 다가옵니다. 데이마케팅이 상술의 일부라 도 평범한 일상을 보내는 우리에게 이벤트데이는 반가울때가 많죠. 화이트데이는 남자가 사랑하는 여자에게 사탕을 주는 날 입니다. 하지만 데이트를 하는 남성분들은 고민이 많습니다. 단순히 츄파춥스 사탕 하나 건넸다간 서운해 할 여자친구 때문에 특별한 선물과 데이트코스를 고민하죠. 이럴때 가면 좋을 스페셜 영화관을 모아봤습니다. 

침대에 눕거나 캠핑하며 영화를 보는가 하면, 특급호텔 컨셉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등 특색있는 영화관이 많습니다. 매번 데이트때 마다 보는 영화라도 스페셜한 공간이라면 반응이 달라집니다. 이번 주말, 스페셜 영화관 티켓으로 여심을 녹여보는건 어떨까요. 당신의 로맨틱한 데이트를 응원합니다. 

 

프리미엄관에서 영화보고, 레스토랑 식사도 함께 '씨네드 쉐프'

'씨네드쉐프(CINE de CHEF)'는 영화를 관람하고 바로 옆 레스토랑에서 근사한 프렌치&이탈리안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일반 극장과는 다른 분위기로 아랍왕족의 개인 극장에서 사용되는 최고급 좌석이 40석 내외로 자리하고 있고, 특급 호텔 출신 수석 셰프가 선보이는 코스 요리와 달콤한 와인도 제공한다. CGV압구정 씨네드쉐프는 모던, 럭셔리 컨셉의 두 개의 고품격 상영관, 총 300여 평 규모에 펼쳐진 80여 석의 레스토랑, 소규모 모임에 적합한 4개의 전용 공간으로 구성됐다. 

▲ cgv 압구정 씨네드쉐프

-위치: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30길 45(신사동)
-화이트데이 코스메뉴: 1인 런치 6만원, 디너 8만원, 13만원. 
-문의: 02-3446-0541~2/ www.cgv.co.kr

 

우리 밤새 영화볼까? 24시간 깨어있는 영화관 '무비 올나잇' 

메가박스 동대문점은 매주 금,토요일 마다 올빼미족을 위한 무비올나잇을 진행한다. 대략 밤 11시 부터 영화 3편을 연달아 상영하는데, 홍대 클럽 처럼 전용 팔찌를 채워줘 입장이 자유롭다. 1인당 1만8000원을 지불하면 영화 3편과, 팝콘 콜라 콤보를 제공한다. 이곳은 CNN go가 선정한 24시간 잠들지 않는 서울의 명소로 선정된 바 있다. 

▲ 메가박스 동대문

-위치: 서울특별시 중구 장충단로 247 굿모닝시티 9층
-가격: 1인당 1만8000원
-문의: www.megabox.co.kr

 

별빛 아래 텐트에서 보는 영화 '캠핑형 영화관 오픈M'

메가박스 오픈M은 실외에서 캠핑형 영화관을 운영한다. 텐트나 텐트의자를 대여하면,소리 크기 조절이 가능한 이어폰과 헤드셋도 제공된다. 상영관 한쪽 매점에선 바비큐·소시지 등을 그릴에 구워 판매해 캠핑 기분을 즐길 수 있다. 맥주 등 주류도 판매한다. 영화는 매주 금·토요일 오후 8시30분(입장은 7시30분) 각 1회 상영된다. 우천 시 상영이 취소될 수 있고 상영 여부를 당일 오후 3시 이후 홈페이지에 공지한다. 

▲ 메가박스캠핑

-위치: (백석점)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중앙로 1036 고양종합터미널 5층, 경기도 고양시 서구 원마운트 4층 등 
-가격:캠핑의자석 1인 9000원, 텐트 2인 2만5000원 등 
-문의:www.megabox.co.kr

 

◆ 가로수길에 숨겨진 작은 극장에서 느끼는 아늑함 ‘조이앤시네마’

주말이면 가로수길은 인산인해다. 가로수길 메인거리는 프랜차이즈 가게들이 줄지어 있고 길에는 젊은이들이 북적인다. 화려한 가로수길에 작년 10월 작은 영화관이 생겼다. 전체 상영관은 단 1개고 50석의 좌석이 전부다. 그러나 그래서 좋은 작은 영화관만의 차분함이 있다. 상영영화는 카페에서 확인하는게 좋고 온라인예매 가로수길 이색 데이트장소로 제격이다. 하루에 5~6편 정도 상영한다. 

▲ 조이앤시네마

-위치: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10길 9
-가격: 평일 9000원, 금토일 1만원. 
-문의: 070-8233-4321 / cafe.naver.com/joyncinema

◆ 좌석별 전담 직원이 있는 특급호텔형 영화관 '샤 롯데' 
롯데시네마의 프리미엄관 샤롯데는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최고급 가죽 쇼파가 자랑이다.130석이 들어설 수 있는 공간에 단 30~40석만 배치해 개인의 프라이버시를 존중 받을 수 있게 최적화 했다.좌석 중간에 있는 사이드 테이블은 관람도중 음료와 스낵을 편하게 즐길 수 있게 배치했다. 각 좌석당 전담 직원이 배치돼 있는 것도 특징이나. 식사나 와인을 바로 주문 할 수 있는 케이터링 서비스와 고객의 요구에 바로 대응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영화 상영 1시간 전부터는 전용 라운지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전용 라운지에는 10여종이 넘는 와인과 맥주 다양한 커피를 마실 수 있다. 

▲ 샤롯데 프리미엄관 전용 라운지

-위치: 전국 11개관에서 운영한다. 월드타워, 에비뉴엘, 건대입구, 김포공항, 안산, 인천, 평촌, 광주, 동성로, 센텀시티, 광복점 등.
-가격: 주중 주말 동일 성인 3만5000원, 청소년 3만원.
-문의: www.lottecinema.co.kr

◆ 침대에 누워 팔배게 하고 영화 보는 '템퍼 시네마' 
CGV는 씨네드쉐프 압구정점과 센텀시티점에서 침대극장인'템퍼시네마'(Tempur Cinema)를 운영한다. 템퍼는 미국항공우주국(NASA)이 우주 비행사가 받는 충격을 최소화하기 위해 개발한 신소재를 이용한 매트리스·베개 브랜드다. 이번 템퍼시네마는 침구와 쿠션을 추가하는 등 침실느낌으로 연출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극장을 리모델링 해 버튼으로 머리와 다리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템퍼의 리클라이닝 전동침대에 기능성 매트리스를 결합했다.관람객에게는 기본적으로 슬리퍼, 웰컴 드링크, 휴대폰 충전 서비스 등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영화를 보면서 프랑스·이탈리아 요리를 함께 즐길 수 있다.

▲ 템퍼시네마

-위치:(씨네드쉐프 압구정)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602 CGV신관 B5F, 부산센텀시티점 등 
-가격: 4만원 
-문의: www.cgv.co.kr

둘만의 오붓한 공간 자동차 극장이 제격 '잠실 자동차 극장'  
탄천강변에 위치한 잠실 자동차 극장은 송파구 탄천주차장 내부에 자리하고 있다. 극장 면적은 1회 상영시 500대의 차량을 수용할 수 있는 규모다. 예매는 극장 홈페이지(www.jamsilmovie.com)에서 상영 당일 오후 6시까지 할 수 있고, 그 이후에는 현장 결제 하면된다. 영화는 저녁 8시부터 시작해 대게 새벽 2시 정도까지 상영한다. 

▲ 잠실자동차극장

-위치: 서울 송파구 잠실동 1168-1 번지
-가격: 차량 1대당 2만원
-문의: 02-3431-0450 / www.jamsilmovie.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