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신상 게임&가젯 해설

#몬스타툰드라 #던전앤삼국지 #CLP-600 #BZ-JT70 #옵토마WD5000 #시그마표준줌렌즈 #짓조100주년에디션 #하이클리어VR #EOS200D #BLP900BK #피델리오B1 #LX3그리고

▲ 출처=몬스타기어

#한줄요약 괴물 스펙 가상화폐 채굴머신 수냉 PC

#출시정보 커스텀 수냉 PC·파츠 개발 기업 몬스타기어에서 익스트림급 커스텀 수냉 PC 툰드라를 10일 출시했다. 1300만원에 달하는 고가 제품이다.

#채굴머신 괴물 스펙을 자랑한다. 인텔 i7-6950X, 커세어 RAM 64GB에, 지포스 GTX 1080Ti 11GB 그래픽카드를 4개나 장착한 슈퍼컴퓨터다. 물을 이용한 냉각 방식으로 발열을 효과적으로 잡아 성능을 극대화하는 수냉 PC다. 3D 게임과 4K 영상 제작을 하다가 밤에는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 가상화폐 채굴머신으로 24시간 내내 돌릴 수 있다. 몬스타다운 튜닝 PC다.

#몬스타기어 오버워치 등 고사양 게임에 특화된 다양한 수냉 PC와 게이밍 기어 제품를 공급하고 있는 브랜드다. 국내 최초로 커스텀 수냉 PC 체험존을 운영해 게이머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출처=몬스타기어

#한마디 “1300만원 채굴머신 툰드라는 몬스타기어의 모든 기술력이 녹아든 제품입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커스텀 PC라인업을 통해서 소비자가 요구하는 고성능의 커스텀 PC를 계속해서 공급할 예정이므로 많은 기대 바랍니다.” 이승재 몬스타기어 대표의 말이다.

#구매&이벤트 툰드라는 몬스타기어 공식 온라인 판매대리점과 11번가, 지마켓을 구입 가능하다. 출시기념으로 7월말까지 기간한정 사은품 행사를 벌인다.

▶나의 인생템은 어디에? [플레이G 페이스북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