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신상 게임&가젯 해설

#BLP900BK #피델리오B1 #LX3그리고 #RX-V83 #99네오 #탱고파이브 #멀티퀵MQ3 #라이딘드럼 #윈봇950 #모스클린플러스 #에이수스미니PC #올림푸스TG-5 #드롱기커피머신 #데스티니6 #ES-SL10 #솔란V.2 #원더붐 #A&ultimaSP1000

▲ 출처=켄우드

#한줄요약 70년 전통 영국 프리미엄 초고속 블렌더

#출시정보 오랜 전통의 디자인과 기술력을 자랑하는 영국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켄우드(Kenwood)가 초고속 블렌더 BLP900BK를 출시했다고 23일 전했다.

#켄우드 1947년 케네스 우드(Kenneth Wood)에 의해 설립됐다. 70여년간 주방기기 부분에서 세계 최고의 명성과 전통을 이어오고 있다. 다양한 디자인과 월등한 제품군을 구축해 세계적으로 신뢰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셰프에게 필수품인 키친머신과 푸드프로세서 부분 전세계 판매 1위다.

#초고속블렌딩 켄우드 초고속 블렌더 BLP900BK는 3만RPM의 초당 500회 회전과 모터 사용을 최소화하는 기술력으로 우수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초당 500회의 빠른 회전력은 블렌더의 구동시간을 짧고 빠르게 도와주기 때문에 신속한 블렌딩이 가능하다.

#칼날 칼날당 15개의 2중 블렌딩 헬리옥스 칼날은 총 30개의 톱니칼날로 모든 재료를 균일하게 놓치지 않고 완벽하게 블렌딩할 수 있는 구조를 갖췄다. 또한 하단으로 기울여진 칼날로 보다 완벽하게 블렌딩하고 보이지 않는 곳까지 깔끔하게 세척 가능하며, 1600W 강력한 파워를 자랑한다. 아울러 낮은 회전 마찰력을 유지시켜주는 켄우드 베어링은 재료 본연의 맛과 영양소 손실을 최소화시켜준다.

#내구성&편리성 BPA프리의 내구성 강한 트라이탄 용기를 갖추고 있다. 켄우드만의 슈어그립 핸들로 편안한 그립감을 느낄 수 있다. 작동이 편리한 다양한 속도조절 다이얼과 주스·스무디, 얼음분쇄, 스프 3가지 자동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음식을 편리하게 조리할 수 있다. 무엇보다 사용이 간편한 순간작동 버튼이 장점이다.

#구성&가격 온라인 전용으로 출시된 초고속 블렌더 BLP900BK는 본체와 젓기 막대 등으로 구성된다. 출시기념으로 구매하는 고객 모두에게 레시피 북과 휴대용 텀블러 2개를 증정한다. 소비자 가격은 39만9000원이다.

▶겜알못&기계치도 꿀잼! [플레이G 페이스북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