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신상 게임&가젯 해설

#던전앤삼국지 #CLP-600 #BZ-JT70 #옵토마WD5000 #시그마표준줌렌즈 #짓조100주년에디션 #하이클리어VR #EOS200D #BLP900BK #피델리오B1 #LX3그리고 #RX-V83 #99네오 #탱고파이브 #멀티퀵MQ3 #라이딘드럼 #윈봇950

▲ 출처=게임펍

#한줄요약 오락실에서 즐기던 느낌 그대로 모바일 삼국지 게임.

#출시정보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2D 횡스크롤 액션 RPG ‘던전앤삼국지’를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오락실풍 추억의 오락실형 게임을 닮았다. 사전 예약 시작 일주일여 만에 35만명을 모집하며 기대감을 모았다. 다소 투박하지만 정감 있는 2D 그래픽 기반의 횡스크롤 액션 RPG다. 시원한 타격감과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는 조작감은 물론 캐릭터들의 화려한 스킬과 콤보 액션이 특징이다.

#이벤트 게임펍은 출시를 기념해 60레벨 달성 후 공식 카페에 인증하거나 게임의 매력 포인트를 적은 덧글이 일정 수를 넘으면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연다. 아울러 공식 카페 가입인사만 작성해도 추첨을 통해 원스토어 기프트 카드를 선물한다.

#한마디 “‘던전앤삼국지’는 게이머들이 횡스크롤 액션 RPG에 기대하는 특유의 재미를 모바일에서 맛볼 수 있도록 제작한 게임입니다. 향수를 자극하는 그래픽과 명확한 게임성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합니다.” 게임펍 관계자가 그랬다.

#다운로드 ‘던전앤삼국지’는 구글 플레이, 원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며 조만간 iOS 버전으로도 선보일 계획이다. 게임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나의 인생템은 어디에? [플레이G 페이스북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