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가 창립 144주년을 맞아 프로모션 'Every Sleep Moment'를 11월 16일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씰리침대는 목화로 유명한 미국 텍사스 씰리 마을에서 다니엘 헤인즈(Daniel Haynes)에 의해 1881년 설립된 144년 전통의 글로벌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이다.

1950년부터 정형외과 의사들과 꾸준히 협업해왔으며, 독자적인 스프링 시스템 '포스처피딕(Posturepedic)'을 개발하는 등 끊임없는 기술 혁신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씰리침대는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알리고 결혼·이사 시즌을 맞아 매트리스를 교체하는 고객이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 

행사 기간 동안 씰리침대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금액대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사은품 구성은 ▲방수커버 ▲호텔식 코튼 베개 ▲호텔식 면커버 ▲호텔식 침구세트 ▲헝가리 구스 이불솜 등으로 숙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수면 아이템으로 마련했다. 

특히 올해는 국가무형유산 안치용 한지장과의 협업을 통해 전통과 혁신이 만나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프로젝트도 선보인다. 144년간 끊임없이 기술력 혁신을 이어온 씰리의 브랜드 가치와 전통한지를 계승해 온 한지장의 장인정신을 통해 전통과 혁신이 갖는 공통된 가치를 조명한다. 이는 지난해 10월 국가무형유산 정관채 염색장인 협업에 이은 씰리×국가무형유산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이다.

씰리침대는 144년 전통의 글로벌 매트리스 브랜드로서 프리미엄을 넘어서는 최상의 숙면 솔루션을 제공한다. 1950년부터 정형외과 의사들과 협업을 시작한 씰리침대는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최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해 매트리스 본고장 미국에서 매출 1위를 이어오고 있다. 

김정민 씰리코리아 마케팅 상무는 "'Every Sleep Moment' 프로모션은 씰리침대 144년의 전통과 혁신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라며 "혼수·이사를 준비하는 고객부터 숙면에 관심 있는 고객까지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혜택에 한지장인과 특별한 협업 프로젝트도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