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처브그룹 라이나손해보험이 대학생 인턴십 프로그램 '처브 커리어 드림(Chubb Career Dream)' 제 7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처브 커리어 드림'은 글로벌 기업 처브그룹의 라이나손해보험이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해 운영하는 인턴십 프로그램이다. 보험 및 금융 분야 진출을 희망하는 국내외 대학생을 대상으로 실무 경험과 전문가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한다.
올해 모집 분야는 △기업보험 언더라이팅 △기업보험 손해사정 △법무준법감시 △보험계약관리 △재무회계 등 5개 부문이다. 지원 기간은 이달 17일부터 28일까지이며, 라이나손해보험 채용사이트를 통해 접수할수 있다. 이후 서류 전형과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최종 선발된 인턴은 1주일간의 입문교육을 거쳐 9월부터 12월까지 총 4개월간 인턴십을 진행한다. 이들은 글로벌 보험사의 실무 경험을 쌓고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된다. 인턴십 수료자 전원에게는 장학금 성격의 '처브 이노베이션 펀드'가 급여와 별도로 지급된다. 해당 펀드는 자격정 취득이나 어학 공부 등 자기개발 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모재경 라이나손해보험 대표는 "2019년부터 진행해온 인턴십 프로그램을 통해 우수한 인재들을 지원하는 한편, 새로운 시각으로 성장동력을 모색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처브 커리어 드림 인턴십이 청년들의 꿈을 이루는데 보탬이 되는 실질적인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수아 기자
clappinga@econovil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