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르나스 호텔 제주가 봄방학과 삼일절 연휴를 맞아 가족 여행객을 위한 키캉스 콘텐츠와 미식 호캉스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호텔 내 ‘패밀리 라운지’에서는 신규 키즈 클래스 ‘모루 인형 & 키링 만들기’를 운영한다.
형형색색의 모루를 활용한 핸드메이드 인형 제작과 비즈 및 업사이클링 키링 제작으로 구성된다. 친환경 호텔 로고 키링도 제공된다. 키링은 버려진 병뚜껑을 재활용해 제작돼 환경 보호의 의미를 담았다.
클래스는 매일 오후 2시에 최대 5명 소규모로 진행되며, 참가비는 1인당 3만3천 원이다. 예약은 하루 전까지 가능하며, 매주 화요일은 운영하지 않는다.
또한, 파르나스 리워즈 회원 전용 ‘리워즈 다이닝 프로모션’을 2월 28일까지 예약 받는다.
2박 이상 투숙 시 프리미엄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콘페티’의 주중 및 주말 조식, 주중 점심, 주중 저녁 뷔페 중 원하는 옵션을 선택하여 투숙 기간 중 2인 1회 이용할 수 있다.
31만 원대부터 예약 가능한 주중 저녁 옵션의 경우 21만원 상당의 뷔페 이용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다. 더불어, 파르나스호텔 전 브랜드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2만 리워즈 바우처도 지급된다.
‘리워즈 다이닝 프로모션’ 투숙 기간은 3월 31일까지며, 조식 옵션 선택 후 일요일에서 수요일 사이에 체크인하거나 점심 및 저녁 뷔페 옵션을 선택한 고객에게는 객실 업그레이드와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까지 추가로 제공된다.
김형호 기자
hyunghokim@econovil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