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가 ‘검은사막 모바일’ 서비스 7주년을 맞아 오늘(18일)부터 기념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모든 마을에 7주년 페스티벌 테마와 축하 장식을 적용했으며, ‘벨리아’ 마을에는 7주년 기념 케이크를 추가했다. 이용자는 케이크와 상호작용하면 24시간 동안 전투 경험치 100% 증가 효과를 받을 수 있다.
페스티벌 기간 동안 성장의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내가 선택하는 이벤트!’를 4주간 진행한다. 이용자는 매주 4가지 이벤트 중 원하는 방식 하나를 선택해 참여할 수 있다.

▲접속 유지 시 투발라의 유산 상자, 돌파 복구권, 행운의 검은 용을 지급하는 ‘성장 캐릭터 초고속 완료팩’ ▲특정 임무 수행 시 혼돈의 축&아크라드 선택상자, 질서의 두루마리를 받는 ‘성장 캐릭터 졸업생 지원팩’ ▲블랙펄과 Plus 종합 세트 7일권을 지급하는 ‘블랙펄&Plus팩’ ▲정제수, 유자차, 시계 태엽 선택 상자 2개 묶음, 협동 토벌대 입장권을 제공하는 ‘쾌속 사냥 지원팩’ 중 선택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선택한 임무를 완료하면 추가로 ‘스탬프’를 획득할 수 있으며, 수집한 스탬프 개수에 따라 찬란한 태고 문양 각인서, 태고 엘리언 룬 선택상자, 찬란한 혼돈의 수정 선택상자, 블랙펄 1000개 등을 받을 수 있다.
펄어비스는 신규 및 복귀 이용자의 빠른 정착을 지원하기 위해 성장 일지를 업데이트했다. 성장 패스, 성장 플러스, 성장 플러스 2를 완료한 이후에도 추가 임무 수행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기존 이용자를 위한 검은 사당 신규 난이도 ‘칠재시니’도 추가해 확장된 난이도에서 보다 전략적인 전투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