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투스에듀 직영 ‘강남하이퍼학원’, ‘청솔학원’이 6월 모평 분석 설명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온∙오프라인 교육 플랫폼 기업 이투스에듀의 직영 학원 브랜드 ‘강남하이퍼학원’과 ‘청솔학원’이 6월 수능 모의평가(6월 모평) 직후 전국 수험생과 학부모들을 위해 마련한 ‘6월 모평 분석 설명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9일 밝혔다
6월 모평 분석 설명회는 6월 모평에 대한 전문적인 분석과 대입 성공 전략이 필요한 학생 및 학부모들을 위해 전국 5개 도시와 수도권에서 개최됐다. 강남하이퍼학원의 설명회는 3일 서울을 시작으로 광주(5일), 대전(6일), 대구(7일), 부산(8일) 등 전국 5개 도시에서 순차적으로 열렸다.
김병진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장은 “6월 모평 이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대입의 성패가 결정된다”면서 “과목별로 균형감 있는 학습을 진행해 다양한 유형을 체화하고 시험 운용 방법을 체계적으로 설계해 남은 9월 모평과 수능을 준비할 필요가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강남하이퍼학원, 청솔학원은 6월 모평 이후 수능 재도전을 준비하는 반수생들을 위해 100% 개인 맞춤으로 진행되는 ‘2024 반수반’을 모집 중이다.
4주 단기 집중학습이 가능한 ‘2023 썸머스쿨’도 모집하고 있다. 반수반과 썸머스쿨의 선발 기준, 운영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상훈 기자
kjupress@econovil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