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버 타운 인접 인프라 중 의료시설이 필수로 자리 잡으면서 단지 내에서 원스톱 메디컬 서비스 및 시설을 갖춘 실버 타운이 두각을 나타낼 전망이다.
시니어는 일반적으로 전문적인 의료 관리가 주기적으로 필요하다는 점과 거동이 힘든 경우까지 헤아린다면 주거지 내에서 위급상황 시 의료 서비스에 대한 의존도와 필요도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분석되기 때문이다.
실버타운 내에서 신속하고 체계적인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는 시니어 레지던스 ‘VL르웨스트’가 청약을 시작해 관심을 받고 있다.
롯데건설이 서울 마곡지구 마이스복합단지 내에 공급하는 시니어 레지던스 ‘VL르웨스트’가 21일(화)부터 23일(목)까지 3일간 청약 접수를 진행한다.
단지는 지하 6층~지상 15층, 4개 동 규모로 조성되며 평면 및 설계, 의료 케어, 입주민 서비스, 커뮤니티, 프로그램 등 종합적으로 시니어의 특성을 고려해 구성됐다.
청약 일정은 3월 21일(화) 오전 9시부터 23일(목) 오후 5시까지 공식 홈페이지 내에서 1인당 군별 1지망에서 5지망까지 선택하여 신청이 가능하다. 청약 자격은 입소일을 기준으로 60세이상이여야 하며 청약 자격자의 직계가족 및 성인 대리인을 통해서도 대리 청약이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24일(금) 예정이고, 정당 계약은 28일(화)부터 30일(목)까지 사흘간 진행될 예정이다.
계약금 일부정액제, 계약금 일부에 대한 금리지원, 중도금 일부 무이자가 제공된다. 최초 입주자에게는 10년간 임대 보증금이 동결되며 입주 후 공실 발생 시, 입주민을 최우선으로 하여 세대 타입도 변경 가능하다.
대형의료원과 협약으로 단지와 인접한 대형병원 등 이용이 가능하며, 단지 내에는 ‘건강관리센터’를 운영할 예정이다.
단지 인근에 지하철 5호선 마곡역, 지하철 9호선 및 공항철도 마곡나루역까지 있어 트리플 역세권을 갖추고 있고, 단지 내의 지하 보행 통로와 지하철역이 연결돼 있다.
견본주택은 서울시 양천구 목동에 마련되어 있다.














http://iehause.com
문의 1800-20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