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통팔달의 교통망과 풍부한 임대수요를 기대할 수 있는 입지여건을 갖춘 시흥시청역 역세권에 오피스빌딩이 들어선다.
부동산 개발업체인 ㈜디허브는 (주)한라가 시공을 맡아 경기 시흥시 장현지구 시흥시청 역세권에 지을 예정인 업무시설 ‘시흥시청역 디원시티 마일스톤’을 분양한다. 지하 4층, 지상 10층, 1개 동에 오피스와상업시설이 들어선다. 오피스는 25.65㎡(전용면적 기준)부터 48.01㎡까지 다양한 타입으로 공급된다.
이 단지는 환승예정 인 시흥시청역에 자리하고, 시흥대로를 끼고 있어 교통망이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고있다.
서해선 대곡소사연장선 과 신안산선, 월판선 등 3개 노선이 환승하면서 수도권지역의 비즈니스 거점지역을 고루 연결해준다. 서해선을 이용하면 김포공항까지 소요시간이 25분 이며, 신안선선을 통하면 여의도까지 20분이면 닿는다.
차량을 이용하면 송도국제도시나 KTX광명역까지 20~30분대에 접근이 가능하며, 수도권 제1순환도로나 서해안고속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등을 통해서 서울 강남권부터 수도권을 30~50분대에 갈 수 있다.
시흥시는 구매력이 우수한 30~50대가 전체의 65%를 차지한다. 또 기업체와 종사자수도 40만 명에 달할 정도로 경제 활동이 활발하다. 구도심지역의 오피스가 대부분 노후화가 진행돼 새로운 오피스에 대한 이전 수요도 크다.
반경 200m 이내에 행정타운과 환승센터, 체육공원 등이 계획돼 있어 근무환경이 쾌적하다. 주변에 위치한 섬들이 있어 레저·관광, 의료·연구, 첨단산업, 문화·휴양 관련 시설들이 조성됐거나 추진되고 있다.
장현지구 주변에는 유통단지 와 MTV, V-CITY 등 첨단 산업단지들이 자리하고 있어 교통망이 갖춰지면 수도권 서남부 거점도시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고급 오피스 수요에 부응하기 위해 미학적 가치에 초점을 맞춘 외관 설계에 최첨단 기능을 도입했다.
일단 사무실 층고가 일반 오피스의 2배에 가까운 4.5~6M로 설계돼 개방감을 높였다. 2층~10층 일반 오피스 상품의 경우 내부 발코니로 설계했고, 지하 1층과 지상 1층 상업시설은 6~7.3M 높이로 층고를 설계해 다양한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2층과 6층에 비즈니스 라운지, 지하 1층에 로비와 회의실이 각각 제공된다. 휴식과 함께 영감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인 ‘인스파이어 앨리’라는 공간도 마련된다.
지상 1층에 상가에는 전면에 아치형 입면 설계를 적용하고 테라스식 데크를 설치했다. 또 그래피티를 설치해 포토존으로 이용하게 할 예정이다.
오피스빌딩을 다양한 면적으로 섹션오피스로 소액 투자가 가능하고, 전매제한을 받지 않고, 주택수에도 포함되지 않는다. 2년 이상 장기 임차 수요가 많으며, 대출 규제도 적용받지 않고, 중도금 무이자 대출도 받을 수 있다.
지하 1층과 지상 1층에 걸쳐 27개실이 공급되며 시흥대로, 업무지구 등 3면이 개방돼 이용객 접근이 편리한 상가다. 최대 7.3M의 높은 층고로 다양한 업종 입점이 가능하고, 전 호실에 테라스(데크 설치) 설계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https://blog.naver.com/rdgrgrdgrg/2230876626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