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카카오게임즈
출처=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8일 엑스엘게임즈가 개발한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의 던전 ‘바스라 마굴’에 ‘지하 5층’을 추가했다.

‘바스라 마굴 지하 5층’에서는 ‘떠돌이 상인 니아’와 ‘방랑 상인’을 만나볼 수 있으며, 보스 몬스터 ‘만티코어’ 및 ‘듀벨’과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몬스터 처치에 성공한 이용자들에게는 ‘행운의 새 조각상’ 및 ‘용사 고블린 조각상’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신규 신화 등급 ‘하데스’ 장신구를 추가했다. 이용자들은 개량된 ‘카오스’와 ‘아이르 장신구’ 등 재료 강화를 통해 장신구를 획득할 수 있다. ‘꾸밈 장비’와 ‘조각상’ 등을 수집할 수 있는 신규 ‘수집록’과 ‘블루 체크캡’, ‘체크 멜빵 의상’ 등 꾸밈옷 4종도 추가했다.

아울러 ‘모라타’ 및 ‘니플하임 옛터’ 지역의 전체적인 밸런스를 조정해 이용자들이 한결 빠르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이 마련됐다.  이 외에도, ‘버디’ 훈련 시작 전 재료 개수 표기, 캐릭터 능력 상세 표시 수정 ‘세라보그 모던 마켓’ 개선, 서버 통합 순위 보상 UI 변경 등 시스템 편의성을 개선했다.

‘달빛조각사’의 서비스 1,000일을 기념한 ‘1,000일 전야제 기념 이벤트’도 6월 8일부터 함께 시작한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