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문진 삼부르네상스 오션포레’ 청약을 수월하게 끝낸 삼부토건이 또 하나의 새 주택을 공급한다.
삼부토건은 강원 춘천시 온의동에 짓는 ‘춘천 삼부르네상스 더테라스’를 다음달 분양한다고 25일 전했다. 춘천 삼부르네상스 더테라스는 5개동, 99가구(전용면적 84∼140㎡)로 이뤄지는 단지다.
삼부토건은 전 가구 테라스와 복층 설계로 춘천 삼부르네상스 더테라스를 차별화한다는 계획이다. 남향ㆍ남동향으로 배치해 햇빛이 잘 들도록 할 예정이며, 동간거리를 넓게 구성한다. 여기에 테마형 휴게공간과 문주 등을 조성해 입주민의 만족도도 높인다는 방침이다.
서비스 면적도 제공한다. 아울러 전 가구 독립형 출입구를 제공해 편의성을 높이고, 최대 6베이 설계를 통해 개방감을 높이겠다는 구상이다. 전용 122㎡ 타입에는 1층 앞마당정원을 제공하며, 전용 140㎡ 타입에는 세대 전용 엘리베이터와 옥상 루프탑 가든을 설치한다.
단지가 위치한 온의동은 퇴계동과 함께 춘천의 신흥 주거지다. 남춘천역에 갖춰진 다양한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교통여건도 좋다. 단지 옆에 경춘로가 지나며, 가까운 춘천 나들목(IC)를 통해 서울양양고속도로로 진입하면 서울까지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경춘선 남춘천역과 춘천고속버스터미널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숲세권 단지라는 점도 춘천 삼부르네상스 더테라스의 자랑거리다. 인근에 삼악산, 대룡산, 금병산, 안마산 등이 있으며, 명문 골프장 라데나CC가 주변에 있다. 의암호, 소양호, 춘천호와 삼중도, 하중도, 위도, 남이섬, 레고랜드, 삼악산 케이블카, 마리나 리조트 등 국내 유명 관광지도 가깝다.
견본주택은 춘천시 온의동 산5-1번지 일원에 위치하며, 다음달 개관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