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코노믹리뷰=박자연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비스트로 더플레이스(The place)가 봄 색감을 포인트로 한 봄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콘셉트는 ‘컬러로 만나는 더플레이스의 싱그러운 봄’으로 파스텔톤 색을 메뉴에 담아 설레는 봄을 표현했다. 보기만 해도 산뜻한 봄이 느껴지는 메뉴가 입맛을 돋워준다.
‘스프링모르타델라 피자’는 핑크빛이 도는 *모르타델라햄, 루꼴라에 양송이버섯, 피스타치오, 카라멜라이징 어니언 등을 토핑으로 올렸다. 모르타델라햄은 이탈리아 전통 프리미엄 햄으로 피스타치오가 박혀있어 부드럽고 중간중간 씹히는 피스타치오의 고소함이 특징이다. 핑크색 햄과 루꼴라의 초록색 색감 조합이 눈에 띄며 입 안 가득 두 재료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치즈퐁듀 로제 파스타’는 새하얀 치즈 소스가 퐁듀처럼 파스타 위로 흘러내려 시각적인 재미가 돋보이는 메뉴다. 파스타를 감싸고 있는 띠지를 빼면 흐르는 치즈를 영상으로 찍을 수 있다. 체다, 그라나파다노, 페코리노 치즈 등을 조합한 부드러운 치즈 소스와 토마토소스 파스타를 섞으면 로제 파스타가 된다. ‘쉬림프 망고 샐러드’는 샛노란 망고가 포인트다. 망고, 구운 새우, 양상추, 팝 체다치즈가 산뜻한 색감으로 조화롭다. 새콤달콤한 화이트 소스와 함께 향긋한 망고, 아삭한 양상추가 식사 전 에피타이저로 제격이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세트메뉴를 준비했다. ‘세트A(2인)’는쉬림프 망고 샐러드, 파스타1종(치즈칩 아마트리치아나, 까르보나라 페투치니, 가든 관자 파스타, 치즈 퐁듀 로제 파스타 중 택1), 피자1종(고르곤졸라, 프레시 마르게리타, 스프링 모르타델라 피자 중 택1)과 에이드 2개를 약 1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세트B(3-4인)’는 채끝등심 스테이크 ‘딸리아따 디 만조’, 파스타1종, 피자1종, 에이드 3개로 구성해 정상가 대비 약 20% 할인가에 이용 가능하다.
더플레이스 관계자는 “화사한 메뉴로 더플레이스 테이블에도 봄이 찾아왔다“며 “보는 재미, 찍는 재미가 있는 더플레이스 신메뉴로 일상 속 행복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