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카페베네.
출처=카페베네.

[이코노믹리뷰=전지현 기자] 커피프랜차이즈전문점 ㈜카페베네는 밸런타인데이부터 화이트데이까지 연인들이 사랑을 속삭이는 사랑의 시즌을 맞아 다양한 혜택 프로모션을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카페베네 ‘밸런타인데이 투(To) 화이트데이 프로모션’은 ‘사랑은 달콤하게, 혜택은 특별하게!’ 콘셉트로 두 가지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페이코 이벤트를 통해 카페베네에서 페이코로 8000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페이코 2000포인트를 적립해준다. 페이코 앱을 통해 모바일로 주문과 결제를 동시에 할 수 있는 ‘페이코 오더’나 현장 결제 구분 없이 모두 적립 가능하다. 고객당 이벤트 기간 내 총 3회 적립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3월31일까지며, 포인트 적립 일자는 4월20일이다.

자사 앱과 온라인에서 커플들을 위한 선물을 증정하는 룰렛 이벤트도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꽝 없이 모든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100% 당첨 행사로, 카페베네 앱과 홈페이지 회원이라면 누구나 하루 한 번 참여 가능하다. 카페베네 신메뉴를 구매하거나 카페베네 프리퀀시인 베네머그 적립 시 응모 기회가 추가로 제공된다.

진행 경품은 애플워치 2세트(1명), 카페베네 플래너세트 2세트(25명), 카페베네 선불카드 3만원권(5명), 카페베네 딸기 신메뉴 쿠폰(50명), 카페베네 음료 10% 할인 쿠폰(응모자 전원) 등으로 마련됐다. 룰렛 이벤트는 3월31일까지 진행된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밸런타인데이부터 화이트데이까지 연인들이 사랑을 속삭이는 달을 맞이해 사랑이 더욱 달콤해질 수 있도록 특별한 혜택의 시즌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이번 카페베네 밸런타인데이&화이트데이 이벤트를 통해 연인들과 카페베네 메뉴를 할인가에 즐기고 커플 아이템 경품까지 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