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마블이 지스타 2025에 출품한 '나 혼자만 레벨업: 카르마(나혼렙 카르마)'가 현장에서 다양한 무대 이벤트로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13일 넷마블 부스에 방문한 관람객들은 나혼렙 카르마의 시연 버전을 플레이하고 다양한 경품 획득을 획득할 수 있는 '타임어택 랭킹전'을 체험했다. 다수의 스테이지로 구성되며, 총 3마리의 보스를 토벌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가장 빠른 클리어 타임을 기록한 상위 10명의 참가자는 랭킹 보드에 닉네임이 등재됐다. UMPC Legion Go 2, RTX 5060Ti 그래픽카드, Razer 게이밍 키보드, Razer 게이밍 마우스 등 다양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시연과 설문조사에 참여한 관람객에게는 총 2장의 '행운의 포토카드(스크래치 복권)'가 주어졌다. 인게임 쿠폰 코드를 비롯해 누구나 꽝 없이 경품을 획득할 수 있다.
선착순 이벤트도 열렸다. 행사 기간 내내 나혼렙 카르마 부스에 방문하는 선착순 40명을 대상으로 캔뱃지 세트를 증정한다. 현장에서는 3D '성진우와 '용제', '이그리트'를 실사 사이즈로 체험하고 함께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도 만나볼 수 있다.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촬영하고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배달의민족 상품권 2만원권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인플루언서가 2대 2 팀전으로 이벤트 모드를 플레이하는 '운칠컨삼 스테이지 대전'도 준비됐다.
박상준 기자
pjoonyq@econovil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