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카드커버 브랜드 고스티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와 협업한 ‘디즈니 주토피아 카드커버’와 ‘디즈니 스윗드림즈 카드커버’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디즈니 주토피아 카드커버는 총 10종으로, 애니메이션 영화 '주토피아' 속 장면을 반영한 디자인과 아트워크를 활용했다.
또 소셜미디어에서 ‘닉주디 챌린지’로 화제를 모은 닉과 주디의 셀피 장면을 반영한 디자인도 포함돼, 디즈니 팬층의 소장 가치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
디즈니 스윗드림즈 카드커버는 컬러풀한 파스텔 톤과 솜사탕을 연상케하는 폭신한 무드의 아트워크로 제작됐다.
총 9종이 출시됐으며, 디즈니·픽사의 인기 작품과 캐릭터인 ▲'주토피아'의 닉·주디·클로하우저 ▲'토이 스토리'의 더키&버니·랏소 ▲'몬스터 주식회사의 설리 ▲'인사이드 아웃'의 슬픔이·빙봉 등을 디자인에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고스티의 이번 제품 컬렉션은 고스티의 신규 패키지인 ‘EZFIT’으로 출시된다. EZFIT은 쉬운 부착을 위해 고스티가 수년간 연구해 온 제품으로, 가이드를 통해 누구나 실패 없이 쉽고 정교하게 부착할 수 있다.
고스티와 디즈니코리아가 협업해 출시한 카드커버 제품은 이번 달 중순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오는 15일부터 열리는 ‘주토피아 2: 시크릿 미션’ 팝업 행사장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팝업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고스티 웹사이트 또는 성수 쇼룸을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고스티는 앞으로도 디즈니코리아와의 협업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이번 협업을 시작으로 ▲미키와 친구들 ▲곰돌이 푸 ▲토이 스토리 등 디즈니·픽사의 인기 작품 및 캐릭터 카드커버를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다.
고승훈 고스티 대표는 “전 세계 모든 세대가 사랑하는 디즈니·픽사 작품과 캐릭터를 테마로 제작한 카드커버를 출시하게 돼 기쁘다”며 “‘디즈니 주토피아’와 ‘디즈니 스윗드림즈’ 카드커버를 시작으로, 디즈니 팬을 포함한 소비자에게 소장 가치가 높은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