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hy
사진=hy

한국야쿠르트(hy)가 ‘하루야채 키즈’ 2종 정기구독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루야채 키즈는 100% 유기농 야채과일 30가지를 담은 과채주스다. 인위적인 당을 넣지 않고, 어린이기호식품인증으로 안전성까지 확보해 아이의 건강한 야채 섭취 습관을 만들기 위한 제품으로 적합하다.

유기농 포도비트, 유기농 오렌지당근 두 가지 맛으로, 아이들이 선호도에 따라 섭취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패키지에도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를 적용해 호감도를 높였다.

한국야쿠르트(hy)는 아이들이 하루야채 키즈를 보다 재미있게 접할 수 있도록 정기구독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하루야채 키즈 2종 정기구독 신청 시, ‘뽀로로 스티커북’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구매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하루야채 키즈 2종을 각 7개 이상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하루야채 곤약젤리’ 1개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7월 31일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hy(한국야쿠르트) 온라인몰 프레딧에서 확인할 수 있다.

hy 관계자는 “아이를 위한 첫 번째 정기구독 제품을 고민하는 부모를 위해 ‘하루야채 키즈’ 정기구독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유기농 야채과일 30가지를 넣은 하루야채 키즈로 아이들의 건강한 야채 식습관을 길러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