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아시스마켓이 여름철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덜기 위해 17일부터 23일까지 7일간 ‘여름 휴가철 농축산물 할인지원’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농림축산식품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와 공동으로 추진하는 농축산물 할인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오아시스마켓의 자체 기획 특가 행사와 20% 즉시 할인 쿠폰을 동시에 제공해 최대 59% 할인된 가격에 다양한 농축산물을 구매할 수 있다.
기획전은 본격적인 휴가철과 복날 수요가 겹치는 시기에 맞춰, 소비자가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주요 상품으로는 ▲동물복지 닭백숙용 통닭(1,050g) ▲무항생제 신선한우 등심(구이용, 200g) ▲영양잡곡 찹쌀(500g) 등 복날 특수 상품과 ▲GAP 저탄소 아삭한 백도 복숭아(4~6입/1.25kg) ▲국내산 두백 햇감자 (특~대, 1.7kg내외) ▲GAP 자두(450g) ▲고랭지 꿀수박(7kg이상~8kg미만) 등 여름철 수요가 높은 신선 제철 농산물이 포함된다.
특히 이번 할인은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등 축산물을 포함한다. 행사 기간 동안에는 1인당 할인 한도가 기존 주 1만원에서 2만원으로 확대되어 소비자들이 보다 폭넓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아울러 18일 오전 11시 오아시스마켓 앱에서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기획전 대표 상품을 중심으로 10%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오아시스마켓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과 복날을 앞두고 축산물과 제철 농산물 수요가 크게 늘어나는 만큼,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이 신선하고 건강한 먹거리를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