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가 신작 모바일 액션 RPG ‘가디스오더’의 글로벌 정식 출시에 앞서 공식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오는 23일 온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픽셀트라이브(대표 배정현)가 개발 중인 ‘가디스오더’는 도트 그래픽의 레트로 감성과 수동 조작의 손맛을 강조한 횡스크롤 액션 RPG다. 이용자는 콘솔 게임과 같은 직관적인 전투와 전략적인 캐릭터 조합을 통해 깊이 있는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사진=카카오게임즈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은 게임 특유의 흥미로운 세계관과 정밀한 픽셀 아트로 구현된 캐릭터들의 화려한 액션을 담아내며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영상 말미에 등장하는 ‘이번엔 다를 거야’라는 문구는 새로운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7월 23일 오후 12시, ‘가디스오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개발진이 직접 출연해 게임의 주요 콘텐츠와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상세히 소개할 예정이다.

한편 ‘가디스오더’는 최근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뉴질랜드 등에서 소프트론칭을 진행했으며, 독창적인 그래픽과 몰입감 높은 스토리에 대해 현지 이용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으며 글로벌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