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도농 '부영 애시앙' 단지 모습. 사진=부영그룹
남양주 도농 '부영 애시앙' 단지 모습. 사진=부영그룹

부영그룹이 경기도 남양주시 도농에 위치한 주상복합 '부영 애시앙' 회사보유분을 특별분양한다고 14일 밝혔다.

부영 애시앙은 지상 3층~18층 총 4개동 규모에 전용면적 143㎡ 총 364세대로 구성됐다.

부영 애시앙은 실수요자들의 자금 부담을 줄이기 위해 분양금의 절반을 2년 유예하고(입주 후 1년, 2년 총 2회) 분양금을 일시 납부할 경우 최대 3900만원 까지 선납 할인을 제공한다.

또 인테리어 비용 1억원도 지원한다. 입주민들의 개인 취향을 반영한 인테리어를 설계·시공할 수 있어 입주와 동시에 쾌적한 주거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이 단지는 경의중앙선 도농역과 맞닿아있다. 지난해 8월 서울지하철 8호선을 암사역에서 별내역까지 연장하는 별내선이 개통돼 서울 잠실과 강남권으로 이동이 쉽다. 향후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B 노선이 개통하면 주요 도심까지의 이동 시간이 더욱 단축될 전망이다. 또 강변북로, 올림픽대로, 수도권 제1순환고속도로 등으로 진입이 수월하다.

부영 애시앙은 주상복합 단지로 은행, 병원, 학원, 음식점 등 각종 편의시설이 입점해 있다. 단지 내 이마트가 위치해 있어 입주민은 엘리베이터를 이용해 쇼핑도 가능하다. 주변에는 현대아울렛, 롯데백화점,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 등 대형 쇼핑센터가 있다.

도농근린공원 등을 비롯한 다양한 녹지공간이 인접해 있으며 단지 인근에는 도농초, 도농중, 동화중·고등학교 등을 포함해 지구 내 초등학교 4곳, 중학교 3곳, 고등학교 2곳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