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가 직장인들을 위한 특별한 휴가, '워케이션' 지원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문화체육관광부, 충청남도, 충남문화관광재단과 손잡고 워케이션 숙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워케이션은 일과 휴가를 결합한 새로운 근무 형태로, 원하는 곳에서 휴식을 취하며 업무를 보는 것을 의미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기업 고객(B2B 회원)들에게 워케이션에 적합한 숙소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여기어때는 6월 11일까지 비즈니스 회원을 대상으로 충남 지역 워케이션 숙소 예약 시 최대 5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특히, 여기어때의 국내 숙소 5만 원 쿠폰팩과 중복 사용이 가능해 최대 10만 원까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워케이션 쿠폰은 6월 30일까지 체크인하는 예약 건에 적용되며, 대실은 제외된다.

사진=여기어때
사진=여기어때

이와 더불어, 여기어때는 워케이션 기간 동안 활용 가능한 레저 티켓, 렌터카 등 다양한 상품을 할인가에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어때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희경 여기어때 제휴마케팅전략팀장은 "충남은 부여, 태안, 보령, 예산 등 최근 떠오르는 힐링 여행지로 워케이션에 최적화된 도시"라며 "워케이션을 계획 중이라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충남에서 일과 휴식을 동시에 즐기길 추천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