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이 롯데GRS의 외식 통합 플랫폼 '롯데잇츠(Eatz)'와 손잡고 파격적인 제휴 이벤트를 선보인다. 롯데리아 햄버거, 엔제리너스 커피, 크리스피크림 도넛을 즐기면서 최대 1천만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얻을 기회가 열렸다.
빗썸과 롯데잇츠는 4월 7일부터 27일까지 3주간 '잇페타 더블 리워드 이벤트'를 공동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전국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크리스피크림 도넛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스크래치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 쿠폰 번호를 롯데잇츠 앱과 빗썸 앱 양쪽에 모두 등록하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이번 이벤트의 가장 큰 매력은 단연 비트코인 경품이다. 두 앱에 모두 쿠폰 코드를 등록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최소 1천원에서 최대 1천만원 상당(4월 27일 종가 기준)의 비트코인을 지급한다. 당첨자는 5월 2일 개별 공지되며, 경품은 5월 9일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꽝 없는' 스크래치 쿠폰인 만큼, 비트코인 당첨이 되지 않더라도 다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각 앱별로도 풍성한 리워드가 준비되어 있다. 롯데잇츠 앱에 쿠폰을 등록하면 즉시 사용 가능한 잇츠 500마일리지가 적립된다. 빗썸 앱에 등록할 경우에는 가상자산 거래에 사용할 수 있는 3천원 상당의 원화(KRW) 포인트가 지급된다.
특히 빗썸 신규 가입자에게는 더 큰 혜택이 돌아간다. 이벤트 기간 중 빗썸에 새로 가입하고 고객확인(KYC) 및 계좌 연결을 완료하면 4만원 상당의 리워드와 2만원권 롯데리아 금액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빗썸의 '웰컴 미션'까지 완료하면 총 8만원 상당의 혜택을 누릴 수 있어, 가상자산 투자를 시작하려는 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빗썸 회원 가입, 고객확인(KYC), 계좌 연동이 필수다. 쿠폰 코드 등록은 빗썸 앱에서는 ID당 1회만 가능하며, 롯데잇츠 앱에서는 ID당 하루에 1번씩,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참여할 수 있다. 쿠폰 등록 및 사용은 4월 27일까지 완료해야 한다.
문선일 빗썸 서비스총괄은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등 일상에서 친숙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이 가상자산을 더욱 가깝고 긍정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일상에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차별화된 혜택과 협업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잇츠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