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대표이사 CEO 유영상)이 따뜻한 봄을 맞아 고객들이 더욱 풍성하게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T멤버십 제휴처를 확대하고 다채로운 할인 혜택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SKT는 SPC그룹의 배달·픽업 주문 플랫폼 ‘해피오더’ 앱을 비롯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커피 브랜드 백미당,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 스킨케어 브랜드 셀퓨전씨 등 4곳과 새롭게 제휴를 체결하며 T멤버십 혜택을 한층 강화했다.
먼저 SPC그룹과의 제휴를 통해 T멤버십 고객은 ‘해피오더’ 앱에서 더욱 편리하고 저렴하게 SPC 브랜드 제품을 이용할 수 있게 된다. T멤버십 고객은 해피오더에 입점된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 파리크라상, 쉐이크쉑, 커피앳웍스, 잠바주스, 리나스, 빚은, 시티델리, 라그릴리아, 스트릿 등 12개 인기 식음료 브랜드 주문 시 월 1회 무료 배달 혜택과 하루 한 번 10% 할인(최대 할인 금액 5천 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T멤버십 고객들은 해피오더 앱에서 T멤버십 및 T아이디를 자동 연동하여 번거롭게 멤버십 바코드 번호를 직접 입력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단, 배스킨라빈스와 던킨의 무료 배달 및 10% 할인 혜택은 직영점에서 우선 적용되며, 조만간 전체 매장으로 사용 범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 파리크라상은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T멤버십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커피 브랜드 백미당에서는 T멤버십 고객에게 등급에 상관없이 모든 메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제휴를 통해 SKT는 메가커피, 폴바셋, 아티제, 나뚜루 등 기존 제휴처를 포함하여 총 11개의 커피·아이스크림 브랜드와 제휴를 맺으며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게 되었다.
봄나들이 시즌을 맞아 엔터테인먼트 할인 혜택도 확대된다. T멤버십 고객은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의 스파 시설 씨메르 아쿠아스파 통합권과 가족형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자유이용권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 할인은 오프라인 현장 예매 및 발권 시 T멤버십 바코드를 제시하면 적용된다. 이로써 T멤버십은 파라다이스시티를 포함하여 에버랜드, 롯데월드, 서울랜드 등 국내 23개 테마파크에서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게 되었다.
마지막으로 따뜻한 봄 햇살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썬케어 제품에도 T멤버십 할인이 적용된다. T멤버십 고객은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셀퓨전씨의 전 제품을 1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4월 T day는 론칭 7주년을 기념하여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4월 9일 T day 오픈런에서는 던킨 페이머스 글레이즈드 도넛 총 20만 개를 선착순으로 무료 제공하며, 삼성전자 2025년 신제품 구매 시 최대 30만 원 상당의 할인, 영화 관람권 등 다양한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파리바게뜨, 더벤티, 푸마키즈, 톤28, CGV 등 다양한 업종에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2018년 4월 론칭 이후 매달 첫째 주와 매주 수요일, 매월 달라지는 제휴처에서 T멤버십 등급에 상관없이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T day는 최근 누적 이용 건수 1억 건을 돌파하며 T멤버십의 대표적인 프로그램으로 확고히 자리매김했다.
윤재웅 SKT 마케팅전략본부장은 “SKT는 1997년 이통사 최초의 멤버십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27년간 업계 멤버십 트렌드의 혁신을 주도해 왔으며, 고객의 꾸준한 신뢰에 기반해 T day 누적 이용 건수 1억 건을 돌파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다양한 일상의 순간에서 T멤버십의 가치를 체감할 수 있도록 더욱 풍성한 혜택과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며 1등 멤버십으로서의 위상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