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용 협업툴 잔디를 서비스하는 토스랩(대표 김대현)이 B2B SaaS 서비스 유니포스트(대표 김계원)와의 서비스 연동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기업들은 더욱 효율적인 업무 환경을 구축할 수 있게 됐다.
토스랩은 지난해 유니포스트와 기업용 협업 서비스 사업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하고 협력을 지속해왔다. 특히 올해는 잔디에 전자결재 메뉴를 내재화하여 유니포스트 서비스와의 밀착 연동을 완료했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잔디에서 결재 알림을 받고 전자결재와 휴가 신청 등을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게 됐다.
잔디와 유니포스트 서비스 간의 밀착 연동을 기념하여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고객들이 유니포스트의 전자결재, 휴가/출퇴근 관리, 근로계약 서비스를 6개월 동안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6월 30일까지 잔디 공식 블로그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유니포스트의 김계원 대표이사는 “유니포스트와 잔디의 서비스 협력이 더욱 견고해졌다”며 “잔디의 ‘앱’ 영역에 최초로 파트너로서 잔디 사용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사용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토스랩의 김대현 대표이사는 “2년 연속 진행하는 이번 협력을 통해 SaaS(Software as a Service) 기반 B2B 서비스 제공자 간 시너지를 다시 한번 입증해 보이겠다”며 “전자결재와 같이 기업에 필요한 업무 도구를 전문 기업과 함께 제공해 고객에게 꼭 필요한 가치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서 역할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토스랩은 실시간 메신저, 주제별 협업 공간, 화상회의, 문서관리 등 협업에 필수적인 기능을 클라우드 기반으로 제공하는 잔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유니포스트는 전자결재, 경비처리, 출퇴근 관리, 휴가 관리, 근로계약, 커뮤니티, 전자계약, 세금계산서, 메일 서비스 등 다양한 업무 시스템을 회사 업무 환경에 맞춰 쉽고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B2B SaaS 형태로 제공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