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세모파이
출처=세모파이

청춘남녀 만남행사 전문 ‘세모파이(세상의 모든 파티와 이벤트)’가 경산시가 진행한 '솔로탈출 Single, 벙글'을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경산 시청이 주최하는 이번 '솔로탈출 Single, 벙글'는 만남의 기회가 부족한 미혼남녀에게 자연스러운 만남의 기회를 제공하고, 결혼에 대한 긍정적인 가치관을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 참가 자격은 경산시에 거주하거나 경산시 소재 기업체에 재직 중인 27~39세의 혼인 경력이 없는 미혼 남녀 20명으로, 주민등록등본과 재직 증명서 등 신분의 확인 과정을 거쳐 참가자들이 믿고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경산 시내의 전망 좋은 커피숍을 전체 대관해 진행된 이번 행사는 미혼남녀 만남 행사에 맞게 풍선과 각종 소품이 동원돼 파티 분위기를 더했다. 본격적인 행사가 시작하기 전 참가자들이 긴장을 풀 수 있도록 국내 1호 연애코치로 알려진 이명길 대표가 직접 참가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연애 코칭 강연을 진행해 호응을 얻었다.

이날 행사장을 방문한 조현일 경산시장은 “바쁜 일상 속에서 청년들이 서로 진정한 마음을 나눌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가 청년들에게 좋은 인연을 찾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청년과 신혼부부가 미래를 설계하고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솔로탈출 Single, 벙글'은 다인원의 참가자들이 서로 충분히 소통할 수 있도록 전문 강사의 연애코칭은 물론, 1:1 스피드 데이팅, 커플 레크리에이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참가자들은 프로그램을 소화하면서 자연스럽게 서로의 관심사와 경험을 나누며 호감을 높일 수 있는 시간을 보냈다. 적극적으로 참여한 커플에게는 별도의 상품이 증정돼 참가자들의 흥미를 높였다.

이명길 세모파이 대표는 “세모파이는 자연스럽게 서로의 취향과 선호도를 확인할 수 있도록 다양한 커플 미션과 레크레이션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참가자 모두와 만날 수 있는 대화 시간을 제공하고 있다”며 “청춘 남녀 만남 행사를 전문으로 진행해온 세모파이만의 노하우로 이번 ‘솔로탈출 Single, 벙글’에서 40%의 높은 커플 매칭률을 기록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