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가 시니어 고객 대상 신용카드 '하나 더 넥스트 멤버스'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더 넥스트 멤버스 카드'는 실생활에서 유용한 서비스를 원하면서도 활발한 사회활동을 즐기는 액티브 시니어를 위해 설계된 상품이다. 제공 서비스는 '더 넥스트 특화 서비스'와 '더 넥스트 기본 서비스'로 구성됐다. 

'더 넥스트 특화 서비스'는 고객의 생활 패턴에 맞춘 맞춤형 혜택을 제공한다. △ 아파트 관리비, 전기·가스요금 자동납부 및 4대 사회보험·손해보험 결제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SAVING' △ 병원·약국·동물병원 업종과 대교뉴이프의 '인지·신체 케어 서비스' 이용 시 혜택을 제공하는 'CARE' △ 인터파크티켓, YES24, 영화 등 문화생활 관련 결제에 적용되는 'LIFE' 서비스로 구성됐다. 전월 실적에 따라 각 서비스 영역별로 1만 하나머니, 최대 3만 하나머니 한도 내에서 이용금액의 10%가 적립된다.

아울러 '더 넥스트 기본 서비스'는 전월 실적 조건과 적립 한도 없이 하나머니가 자동 적립되는 것이 특징이다.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0.8%가 기본 적립되며, 마트·슈퍼마켓과 쿠팡, 네이버쇼핑 결제 건에 대해서는 1%가 적립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지난 2024년하나금융그룹에서 시니어를 위한 '하나 더 넥스트' 브랜드를런칭하였고 '하나 더 넥스트 멤버스' 카드는 은퇴 이후의삶을 준비하거나 은퇴 후 인생 2막을 살고있는 시니어 손님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고심하여 준비한 '하나 더 넥스트' 브랜드의 카드상품"이라며 "향후에도 시니어 손님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노력할 것" 이라고 밝혔다.
 
'하나 더 넥스트 멤버스'는국내외 겸용(VISA) 연회비 2만5000원으로 하나은행영업점 및 하나카드 앱에서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