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가 연말을 맞아 총 1억원 규모의 상금을 내건 ‘데일리 럭키박스’ 이벤트를 다음 달 31일까지 매일 진행한다. 대한민국 대표 여행·여가 플랫폼인 여기어때는 매일 수천 명에게 포인트를 제공하며, 하루 1명에게는 100만 포인트를 지급해 연말 여행 비용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여기어때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당일의 럭키박스를 열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매일 ▲100만 포인트(1명) ▲3만 포인트(5명) ▲1만 포인트(10명) ▲1,000포인트(100명) ▲100포인트(5,000명) 당첨자를 선정하며, 단순 참여만 해도 10포인트를 제공한다. 여기어때 포인트는 국내외 숙소 예약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어 실질적인 여행 경비 절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사진=여기어때
사진=여기어때

또한, 이벤트 참여자 중 5회 이상 응모한 고객에게는 푸켓 무료 여행의 기회도 주어진다. 추첨을 통해 3박 5일 일정의 푸켓 항공 및 숙소 상품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내년 1월 3일 발표될 예정이다.

이승은 여기어때 캠페인마케팅팀장은 “크리스마스와 연말 휴가 시즌을 맞아 고객들이 설레는 여행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대규모 혜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매일 당첨의 기회가 많아 여행 경비를 미리 마련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