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렌터카가 ‘2024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에서 렌터카 부분 1위에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한국품질만족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한국품질경영학회가 제품·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만족도와 제품 및 서비스 특성을 반영하여 공동으로 개발한 품질 측정 모델이다.
해당 기업의 제품과 서비스를 이용해 본 경험이 있는 소비자와 전문가를 대상으로 품질의 우수성 및 만족도를 조사해 발표한다.
올해 조사에서 SK렌터카는 사용 품질 6개 평가 항목과 감성 품질 3개 평가 항목에서 고르게 높은 점수를 받아 렌터카 부문 1위에 올랐다. 이로써 지난 2021년부터 4년 연속, 통산 9회 수상의 쾌거를 이뤘다.
SK렌터카 관계자는 “고객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지속적으로 고민하고 혁신했던 것이 통산 9회 수상이라는 큰 성과로 이어졌다”며 “중고차 렌털 고객의 니즈에 맞춰 계약 기간, 과금, 인수, 할인 등 상품 옵션과 구성을 세분화해 다채로운 선택지를 제공한 것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말했다.
현재 SK렌터카는 업계 최다 중고차 상품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중고차 장기렌터카는 고품질의 중고차를 최소 12개월에서 최대 36개월 이용할 수 있는 SK렌터카의 대표적인 상품으로, 고물가 시대 신차 구매의 합리적인 대안으로 주목받고 있다.
최근에는 차령과 주행거리에 따라 렌털료 추가 할인을 적용한 ‘중고차 장기렌터카 슬림형’ 상품도 새롭게 선보였다. 차령 40개월 이상인 차량에 5% 할인, 주행거리 10만km 이상인 차량에 5% 할인을 제공하고, 두 조건을 모두 충족할 경우 최대 10% 할인을 적용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