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락이 11월 1일부터 10일까지 열흘 간 경기도 고양시 스타필드 고양 B1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사진=로보락
로보락이 11월 1일부터 10일까지 열흘 간 경기도 고양시 스타필드 고양 B1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사진=로보락

글로벌 청소가전 전문기업 로보락이 11월 1일부터 10일까지 열흘 간 경기도 고양시 스타필드 고양 B1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G마켓·옥션의 연중 최대 온라인 프로모션인 ‘빅스마일데이’와 함께 진행된다. 빅스마일데이 행사 기간(11월 1일~11월 10일)동안 운영되며 로보락 S8 MaxV Ultra(S8 맥스V 울트라) 일반형·직배수 스테이션, 로보락 S8 Plus(S8 플러스) 등 로봇청소기와 무선 습건식 청소기 ‘플렉시’ 시리즈, ‘다이애드’ 시리즈, 무선 진공청소기 H5 등 로보락의 다채로운 제품 라인업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로보락이 만드는 달콤한 집’을 주제로 방문객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로보락 S8 MaxV Ultra, H5 등 로보락 제품 본품과 다양한 굿즈를 증정한다.

2024년 내 혼인신고를 했거나 예식장 예약 내역을 증빙하는 고객에게는 팝업 특별 할인가에서 최대 5%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 만족도 조사 참여 등 현장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로보락 관계자는 “올해 마지막 빅 프로모션인 빅스마일데이 행사와 함께 오프라인에서 로보락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준비했다”며 “로보락은 앞으로도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