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순당이 ‘818 데킬라 레포사도’의 하프 보틀 버전을 출시한다는 소식을 알렸다. 풀무원 식품은 반려견의 채소 섭취를 돕는 간식을 선보인다.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미쏘는 쌀쌀해진 날씨를 맞아 새로운 아우터 컬렉션을 공개하고 나섰다.
국순당 ‘818 데킬라 레포사도 하프 보틀’

국순당은 ‘캔달 제너’의 ‘818 데킬라 레포사도 하프 보틀’을 론칭한다.
‘818 데킬라 레포사도 하프 보틀’은 8년 이상 재배된 블루 아가베(Blue Agave) 100%를 이용해 만든다. 오크통에서 3개월 동안 숙성과정을 거친 제품이다. 용량이 기존의 750ml 절반인 375ml이다. 기존보다 작은 병으로 휴대 간편성과 음용의 편리성을 높였다.
풀무원식품 ‘자연담은 반려견 간식 채소쏙쏙 두부봉’

풀무원식품의 펫푸드 브랜드 풀무원아미오는 ‘바른먹거리’ 풀무원의 두부를 넣어 만든 ‘자연담은 반려견 간식 채소쏙쏙 두부봉’을 출시했다.
신제품 ‘자연담은 간식 채소쏙쏙 두부봉’은 풀무원이 엄선한 생선 살을 베이스로 생선 본연의 고소한 풍미와 탱글탱글한 식감을 살리고, 풀무원 두부 11%를 추가해 식물성 단백질의 영양과 담백함을 더했다. 당근, 브로콜리를 넣어 반려견의 채소 섭취에도 도움이 된다.
지름 2㎝, 길이 8㎝의 소시지 형태로 소형견과 중형견에게도 모두 부담 없는 형태인 것도 큰 장점이다. 제품을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급여할 수 있도록 개별 소포장했다. 또한 삼중 포장 방식을 적용해 개별 포장된 소시지를 한 번 더 밀봉 포장해 유통 및 보관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충격으로부터 제품을 보호하여 변질 위험을 최소화했다.
미쏘 ‘뉴 헤리티지 컬렉션’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여성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미쏘(MIXXO)는 2024년 겨울 시즌 새로운 아우터 컬렉션 ‘뉴 헤리티지(New Heritage)’를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얌전한, 조용한’을 의미하는 드뮤어(Demure) 룩 트렌드를 반영했으며, 클래식한 헤리티지와 현대적 감각을 조화롭게 풀어낸 겨울 아우터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대표 아이템인 핸드메이드 벨티드 롱 코트는 울 혼방 70%의 고급 소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강화했다. 적당한 크기의 스탠카라, 스트레이트 핏, 허리 끈 디테일로 미니멀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구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