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건설이 인천 연희공원 내에 공급한 ‘호반써밋 파크에디션’이 100% 분양 완료됐다.

단지는 청라국제도시의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고, 공세권 아파트라는 점이 알려져 분양 전부터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아왔다.

또한 호반건설은 계약자의 초기 자금부담을 경감하기 위해 계약금 분납제와 중도금 대출 이자 지원 등 여러 금융 혜택을 제공하여 수요자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호반건설 분양 관계자는 최근 주택시장이 침체에도 불구하고 완판 소식은 남다른의미가 있다”며 “이번 성공이 앞으로 진행될 민간공원 특례사업 등 다른 사업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고 전했다.

호반써밋 파크에디션 조감도  출처=호반건설
호반써밋 파크에디션 조감도  출처=호반건설

단지는 지하2층 ~ 지상34층, 총 10개동, 전용면적 84~99㎡로 구성되어 있다. 모든 가구가 중대형 면적으로 설계되어 있으며, 민간공원 특례사업으로 공급되는 단지로 공원 안에 단지가 위치해 조망은 물론 산책과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인천 청라국제도시 바로 옆에 위치해 다양한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대형쇼핑센터(예정), 의료복합타운(예정), 관공서 등 생활편의 시설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등 이용이 수월하며, 7호선 청라 연장선(석남역~공항철도 청라국제도시역), 제3 연륙교(공사중), GTX D•E 노선 발표 등도 계획되어 있어 광역 교통망을 형성하게 된다.

입주예정일은 2026년 12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