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안역 더브리즈가 위치한 천안시에서는 천안역 일대에 2018년부터 2023년까지 약 21만㎡ 규모의 천안역세권 도시재생 뉴딜사업과 GTX-C노선 연장을 추진하고 있다. 총 사업비 358억원의 도시재생 뉴딜사업이 완료되면 천안역 일대는 청년 일자리 창출, 주거복지 실현, 도시 경쟁력 확보 등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단지는 협동조합형 민간임대 아파트로 지위권 양도가 가능하고 전매 제한이 없다. 청약 통장 및 청약 절차가 없어 성인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또한 주택 수 미포함 및 1인 다수 세대 가입이 가능하고, 최대 10년 동안 의무 거주 없이 원하는 시점에 매매할 수 있어 전매 제한도 적용 받지 않으며, 아파트 임대로 거주한 뒤 미리 정해진 분양가로 주택을 분양받을 지위를 가질 수 있어 금전적인 부담을 줄일 수 있다.
단지는 지하 6층~지상 43층의 초고층 주상복합 아파트로 2개동, 전용면적 84㎡로 아파트와 오피스텔 규모로 조성될 예정이다. 도보로 이동 가능한 위치에 초,중,고교 등이 있으며, 대형마트, 백화점 등 쇼핑시설이 가깝고, 관공서와 교육, 의료, 생활시설 등의 각종 인프라가 구축되어 있다. 또한 인근에 산업단지가 있어 풍부한 주거 배후수요도 갖추고 있다.
자세한 안내는 두정동에 위치한 주택홍보관에서 상담 받을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