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건설이 광주광역시 북구 신용동에 선보이는 ‘힐스테이트 신용 더리버’가 선착순 동∙호 지정 계약을 진행 중이다. 단지는 앞서 1순위 청약 접수 결과 최고 92.33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선착순 계약의 경우 성인이면 누구나 거주지역 제한 및 주택 소유 여부 등과 관계없이 세대주와 세대원 모두 분양 받을 수 있다. 분양을 위한 청약 통장이 필요하지 않고, 선착순 계약으로 마련한 분양권의 경우 주택 수에도 포함되지 않는 만큼 재당첨 제한도 없다. 또한 합리적인 분양가도 갖췄다.
단지 반경 500m 내에 광주도시철도 2호선 신용역(가칭, 예정) 개통이 예정돼 있다. 광주도시철도건설본부에 따르면 단지 인근에 지날 예정인 2단계 구간의 경우 오는 10월 착공에 들어가 2029년 완공될 계획이다. 광주첨단과학산업단지 1, 2지구와 3지구(예정) 등으로 출퇴근이 편리한 직주근접 입지를 갖췄다.
단지 근거리에 초등학교(’25년 3월 개교 예정)가 위치해 있으며, 육교 건립으로 안전한 도보 통학이 가능하다. 단지 내 피트니스센터, 실내 골프연습장, H 위드펫, 독서실, 게스트하우스 등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9층, 19개 동, 전용면적 74~135㎡, 일부 일반분양으로 공급된다. 견본주택은 광주광역시 서구 유촌동에 위치해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