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건강한 ‘고단백 플레인 스콘’, ‘통밀 베이글' 2종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최근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플레저 취향 트렌드가 확산하면서 먹거리 구매 시 본인의 니즈에 맞게 제품을 선택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여기에 맛과 건강을 모두 신경 쓰는 헬시플레저 소비자들이 증가하면서 베이커리에서도 취향에 맞게 세분화된 제품을 선택하는 경향을 보인다.
이에 올가는 소비자 니즈를 적극 반영해 가볍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통밀 베이글과 고단백 플레인 스콘 베이커리 2종을 선보인다.
신제품은 단백질을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고단백 플레인 스콘', 18시간 발효해 더 쫄깃한 ‘통밀 베이글' 2종으로 소비자 선호도에 따라 영양성분 및 첨가물을 고려해 기획했다.
또 가정에서 오븐이나 에어프라이어 5분 정도만 조리하면 갓 구운 빵을 식사 대용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냉동 제품이다.
올가홀푸드 가공식품팀 모세아 PM(Product Manager)은 “맛과 건강을 모두 추구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건강하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베이커리 2종을 출시하게 됐다”며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먹거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앞으로 맛과 영양 밸런스를 갖춘 헬시 베이커리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상훈 기자
kjupress@econovil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