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풀무원은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11월 한 달간 공식 온라인 쇼핑몰 ‘#(샵)풀무원’에서 ‘#(샵)풀페스타’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풀페스타’에서는 풀무원, 올가홀푸드, 풀무원녹즙, 풀무원다논 등 풀무원 모든 브랜드 제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풀페스타에서는 다채로운 할인 및 구매 혜택과 더불어 스페셜 라이브 방송을 마련해 참여도를 높이고자 했다.
풀페스타 기간 내내 매주 2개 제품을 특가로 선보인다. 특가 제품으로는 ASC 활전복, 모짜렐라 핫도그, 크로엣지피자 등이 준비된다. 기본 할인율에 쿠폰 등을 중복 할인받으면 최대 50%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고객 전원 10% 장바구니 쿠폰 제공, 10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을 적립 받을 수 있는 페이백 이벤트 등도 함께 진행된다.
프로모션과 함께 오는 17일에는 오후 12시부터 1시간 동안 ‘#풀페스타 스페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얇은피만두, 노엣지 피자 등 풀무원 인기 상품 단독 특가를 비롯해 식물성 지구식단 동글떡볶이, 식물성 지구식단 철판볶음밥 등 지구식단의 맛있는 간편식 제품들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풀무원 온라인사업부 노기태 팀장은 “올해 풀무원에 보여주신 고객들의 관심에 보답하고자 11월 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두고 역대급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됐다”며 “고물가 상황이 이어지는 가운데, 고객들께서 #풀무원 기획전과 다양한 할인 혜택을 이용해 가격 부담은 낮추고 따뜻한 연말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