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북 음성기업복합도시에 들어서는 ‘음성 우미린 풀하우스’ 1순위 청약이 금일 진행된다. 분양가 상한제를 적용 받아 가격 경쟁력을 갖췄고 실내 수영장을 도입하는 등 상품으로 공급된다.
청약은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서 진행되며, 10월 31일 1순위, 11월 1일 2순위 청약이 진행된다. 청약 당첨자는 11월 7일, 당첨자 계약은 11월 18일~20일 진행 예정이다. 1차 계약금 일부 정액제에 중도금 일부 무이자 혜택을 제공해 수요자들이 구매 부담을 덜었다.
미래가치가 높은 음성기업복합도시(성본산업단지)에 들어서며, 전용면적 84~111㎡ 대단지다.
음성기업복합도시는 충북 음성군 금왕읍, 대소면에 위치하며, 200만㎡ 면적에 조성된다. 단지 바로 앞에 학교용지 및 상업용지가 있고, 아파트가 입주를 앞둬 대규모 주거 밀집지역으로 거듭난다.
충북혁신도시를 잇는 21번 국도로 한 번에 진입 가능하며, 대금로도 접해 인근 산업단지로 수월하게 이동할 수 있다. 중부고속도로와 평택~제천고속도로를 통한 수도권 접근성이 높다.
지상에 주차공간이 없는 공원형 아파트로 조성되며, 생태연못 등 다채로운 녹지 공간이 설계된다. 실내는 남향 위주에 판상형 4베이 구조로 채광 및 통풍을 높였다. 일부 타입에는 돌출형 발코니 설계로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공간을 활용할 수 있다.
유아풀과 샤워장을 갖춘 단지 내 실내 수영장이 설계되며, 피트니스 클럽, 실내 골프연습장, 작은 도서관 등의 커뮤니티시설이 도입된다. 키즈 교육시설인 째깍악어가 단지 내 입점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음성은 수도권과 접하고 있고, 산업단지가 지속적으로 들어서며 인구가 유입되는 등 미래가치가 높은 지역”이라며 “상품 차별화로 아파트가 조성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충북 음성군 맹동면에 위치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