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경동나비엔
출처=경동나비엔

경동나비엔(009450)이 홈네트워크 월패드로 독일 레드닷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수상한 제품은 4세대 월패드인 NHN-1311, NHN-1051, NHN-1041이다.

홈네트워크 월패드는 스마트 홈 시스템을 사용하는 제어 플랫폼이다. 경동나비엔은 제품 성능과 디자인 요소를 모두 강화했다.

경동나비엔 월패드는 세미빌트인 타입의 얇은 형태와 미러디자인으로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독일 레드닷 어워드를 수상했다. 직접 수공예한 듯한 전면 아트 데코와 도어폰과의 디자인 통일성도 특징이다. 

스마트 홈 시스템의 편의성도 높였다. 직관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고객 친화 인터페이스(GUI)를 구성했다. 조명, 가스 등 다양한 디바이스 연동은 물론 AI 스피커를 활용한 멀티 연동도 가능하다. 특히 경동나비엔의 콘덴싱보일러와 청정환기시스템과도 연동할 수 있다. NHN-1041 모델은 물리 스위치를 통해 카메라를 켜고 끌 수 있도록 해 보안성을 강화했다.

경동나비엔 관계자는 “고객에게 쾌적한 생활환경을 제공하는 파트너가 되고자 경동나비엔은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디자인까지 갖춘 스마트 홈 시스템을 통해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생활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