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원이 인접해 있어 자연 친화적이고, 쾌적한 환경에서 산책이나 운동 등을 즐길 수 있는 공세권 주거형 오피스텔이 분양 시장에서 관심을 받고 있다. 도심에 위치한 단지 주변에 공원이 있는 경우, 멀리 가지 않고 쾌적한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다.
쾌적성은 주거공간을 고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기도 한 것으로 나타났다. 부동산 플랫폼 이 진행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코로나19 이후 주거공간을 고르는 중요한 요인이 무엇인가에 대한 질문에 '쾌적성'이라고 답한 사람이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사를 고려하는 경우도 많은 참여자가 '쾌적한 환경을 누리기 위해서'라고 답했다.
주택산업연구원이 조사해 발표한 '2025년 미래 주거트렌드' 결과에서도 주거 쾌적성의 선호도가 가장 높게 나타나 주택을 선택 할 때, 공원과 녹지 등 자연이 중요한 것으로 확인됐다.
공세권 주거형 오피스텔인 'e편한세상 시티 천안아산역'이 분양을 앞두고 있다. 이 단지는 DL건설이 시공사로 도보거리에 하천 산책로가 위치하고, 각종공원 등 녹지가 풍부하다.
천안불당신도시와 아산신도시의 중심에 위치해 두 생활권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입지로 전국적으로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다.
단지는 천안아산역세권에 입지하며, KTX·SRT 천안아산역과 1호선 아산역의 광역 역세권을 누릴 수 있다. KTX·SRT 천안아산역이 도보거리에 위치해 SRT 이용 시 강남 수서역까지 수월하게 이용 할 수 있다. KTX를 이용하면 서울역과 부산, 광주 등 전국 어디든 편리하게 도착 할 수 있다. 완공 예정인 수원·인천발 KTX 직결사업이 연장되면 수도권 서남부 일대와, 수원을 비롯한 동남부로의 교통여건이 향상될 것으로 예상된다.
근거리에 대형마트, 아울렛, 영화관이 인접해 있고, 백화점 등을 도보로 이용이 가능하다. 단지 앞하천 산책로가 위치하고 인근에 각종공원 등 녹지가 풍부하다.
단지는 지하 6층~지상 최고 46층, 2개동, 선호도 높은 전용 84㎡로 구성된다. 단지가 들어서는 아산시는 비규제지역으로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전국 청약 및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다.
홍보관은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에 위치해 있으며 10월 오픈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