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테이트 유성  투시도   출처=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유성 투시도 출처=현대건설

금리 인상기를 맞아 수요자들의 자금 부담이 높아지면서 중도금 무이자 혜택이 적용된 주거형 오피스텔이 재조명 받고 있다. 대출금리가 크게 오르는 상황에서 보다 안정적으로 추가 부담 없이 내 집을 마련할 수 있기 때문이다. 임대 수익을 목적으로 한 투자 수요자들의 자금 부담이 낮아진 점도 높은 인기의 요소가 됐다.

현대건설은 대전광역시 유성구 봉명동에서 ‘힐스테이트 유성’을 분양한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26층, 4개 동, 전용면적 84㎡ 규모로 조성된다.

금리 인상에 따른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중도금 일부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1차 계약금 일부 정액제와 계약금 일부에 대한 무이자 대출지원혜택으로 수분양자의 계약금 부담을 낮췄다. 입주자를 위한 입주청소, 공간살균서비스, 조식배달 서비스 등이 제공된다.

대형마트, 백화점 등 대형쇼핑시설과 영화관, 병원 및 상권 등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초,중,고,대학교 등 교육 환경도 갖췄다.

대전 지하철 1호선 유성온천역이 가까이 위치해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며, 도시철도 2호선 트램이 유성온천역에 정차 예정으로 1,2호선 환승이 가능할 것으로 예정이며, KTX·SRT대전역으로의 이동도 용이하다.

한밭대로와 계룡로, 온천로, 월드컵대로 등의 이용이 쉬워 대전 전역으로의 차량 이동이 편리하며, 유성IC를 통한 호남고속지선, 경부고속도로의 진입도 수월해 전국 주요도시로의 광역교통도 높다. 유성광역복합환승센터도 완공 예정으로 광역 교통망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단지는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 단일 면적으로 구성된다. 높은 공간활용도를 자랑하는 3~4Bay 최신평면을 적용했다. 수요자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평면구성을 갖췄으며, 남측향 위주의 배치를 통해 일조량을 높혔다. 

견본주택은 대전광역시 유성구 용계동에 위치하며, 자세한 금융혜택 프로모션 및 유무상 호텔식컨시어지 서비스에 대한 상담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