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SK매직
출처=SK매직

SK매직이 ‘고급 소파형 안마의자(모델명: MMC-135)’를 출시하고, 9월 한 달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고급 소파형 안마의자는 내구성이 좋은 가죽 소재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미스티 아이보리’ 색상에 크기를 줄여 20-30평형대 거실은 물론 좁은 공간에도 설치할 수 있게 했다.

마사지 기능도 강화했다. 부드러운 안마볼을 사용한 ‘2D 마사지 시스템’을 탑재했고 등 부위 전체에 온열 기능을 지원한다. 인체공학적 설계로 신체에 밀착성을 높였고 총38개 에어셀을 이용한 ‘공기압 에어 마사지’로 몸 전체를 마사지한다.

이번 신제품은 동급 사양 최고의 ‘하체 트리플 케어’ 기능을 제공한다. 3단계 강력한 공기압을 이용한 에어 마사지와 동시에 롤러 2개와 지압 롤러가 하체부터 발바닥까지 마사지한다.

전문가, 회복, 스트레칭, 다이어트 등 6가지 자동 안마 프로그램을 지원하며, ‘스윙 수면 모드’를 제공해 마사지 중 수면을 취할 수 있다. 체형에 따라 등과 다리의 각도 조절도 가능하다.

조작도 간편하다. 팔걸이 부분에 외부 조작키를 위치시켜 누운 상태에서도 조작이 가능하고, 발생 소음은  45-50dB인 일반 안마의자보다 낮은 40dB이다. 이밖에 착석감을 높이기 위해 착석부 탑퍼를 추가했고 블루투스 스피커, USB 충전 포트 등 편의 기능을 제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