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코노믹리뷰=이솜이 기자] 애경산업 AGE 20’s는 S/S 시즌을 맞아 에센스 커버 팩트 HL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슈퍼 히아루로겐 에센스’를 73% 함유하고 있다. 슈퍼 히아루로겐 에센스는 저분자 콜라겐에 고분자∙중분자∙저분자로 이루어진 ‘슈퍼 히아루론산’이 더해졌으며, AGE 20’s의 에센스 포켓 기술을 적용한 게 특징이다.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HL은 크리스탈 투명 파우더를 함유해 은은한 광채 피부를 완성해주는 제품이다. 또 입자가 다른 커버 파우더를 믹싱한 ‘2중 모공 컨실러 파우더’를 적용해 매끈한 피부결을 연출한다. 여기에 피지 컨트롤 파우더를 함유해 피부의 유분기를 잡아주고,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신제품에는 진정 시카 성분도 포함됐다. 탄력 특허 성분 콜라지니어 성분의 경우 지난 시즌 대비 2배 이상 함유해 피부 처짐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의 색상은 ▲모던 베이지 ▲생기 핑크 ▲릴렉스 화이트 ▲아이스 민트 블루 총 4가지 색상이다.
AGE 20's 브랜드 담당자는 “에센스 커버 팩트 HL은 8,000개가 넘는 빛의 조각으로 이뤄진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해 광채 나는 피부를 시각화하는 데 중점을 뒀다”며 “메이크업과 함께 피부케어까지 가능해 S/S 시즌에 어울리는 피부를 표현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이솜이 기자
cotton@econovill.com













